여수MBC

검색

커뮤니티 추천여행지

완도 달도마을 갯벌체험장 등록일 : 2015-08-06 12:00

 

 

 

 

 

 

 

                                                맨손 고기잡이 · 바지락 캐기 등 제격

 

 

 

 



이번 주, 완도군 군외면 원동리 달도 농어촌테마공원 해변에서 맨손 고기잡이(개매기)와 갯벌 체험행사가 열립니다.

 

도마을은 완도대교 진입부에 위치해 쉽게 찾아올 수 있으며

 


달도마을 해변은 게르마늄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고 경사가 완만해 숭어, 농어, 광어 등 자연산 활어를 맨손으로 잡을 수 있으며 바지락 캐기와 게 잡기 등 가족단위 체험 행사로도 안성맞춤이랍니다.

 

 

벌체험장 주변에는 정유재란 당시 이순신 장군과 병사들이 물을 마시고 설사병을 고쳤다는 호남대장군 약샘물이, 인근에는 국내 유일의 난대수목원인 완도수목원이 있어 연계 관광이 가능하지요. 인근 ‘해신 촬영지인 신라방 세트장은 아쉽게도 최근 몽창 철거되었답니다. 

 

 

 맨손 고기잡이 체험에 참가하는 관광객들에게는 장갑과 망태기가 현장에서 무료로 제공되고

장화와 호미는 본인이 준비하거나 현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맨손으로 잡은 고기는

즉석에서 시식할 수 있도록 마을 주민들이 회를 떠주는 등 볼거리·먹을거리·즐길거리가 풍성합니다.

 

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열리는 고기잡이 체험 입장료는 

고기잡이 체험 입장료는 성인 5,000원, 청소년 3,000원이며 행사 관련 문의는 군외면사무소 개발담당(061-550-6330)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