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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자의견 시청자 민원 처리 절차

시청자 민원 처리 절차

   불만신청 접수 → 검토 → 관계부서 전달 및 조치 → 회신

 

  • 홈페이지 시청자의견, 전화, 팩스등을 통해 민원 및 불만사항등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 접수가 되면 심의팀에서 심의 후 해당부서에 통보됩니다.
  • 해당부서의 민원처리 결과를 심의팀에 통보하면 게시하거나 시·청취자 그리고 민원인에게 직접 답변해드립니다.
  • 매년 의견접수 및 처리현황 결과 종합하여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 시청자의견 및 불만사항은 해당부서와 적극 협의 후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의견처리 및 프로그램에 반영하여 시청자들의 불만 재발 방지에 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