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안내
광고문의
대표전화 | 650-3379 |
---|
광고시급 및 광고요금
구분 | 허용량 | 광고길이 | 내용 |
---|---|---|---|
방송순서광고 (프로그램광고) |
방송순서시간의 10/100 이내 |
TV: 15", 30", 60"
R: 20"
|
스폰서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프로그램 전후에 방송 |
토막광고 (SPOT, S/B) |
매시간당 TV2회
R4회이내 매회
TV,R 4건 이내
|
TV: 20", 30"
R: 20"
|
방송프로그램과 프로그램사이, 즉, SB(Station Break)에 방송 |
자막광고 (ID, 이어서) |
시간마다 8회 이내
1회 10초 이내
자막의 크기는1/4 이내
|
TV: 10" | TV화면의 방송국 명칭고지나 방송순서의 고지시에 자막으로 방송 |
시 보 | 법령에 명시 안됨 | TV, R: 10" | 시간고지시에 제공형태 광고 |
초수 | sa | a | b | c |
---|---|---|---|---|
30" | 310,000원 | 216,000원 | 89,000원 | 38,000원 |
20" | 232,000원 | 162,000원 | 67,000원 | 28,000원 |
위 금액은 SB 각 시급 및 초수별 광고 1회 단가임.
매체(20") | a | b | c |
---|---|---|---|
AM | 20,300원 | 12,900원 | 8,400원 |
FM | 14,300원 | 9,100원 | 5,900원 |
위 금액은 SB 각 시급별 광고 1회 단가임.
협찬광고
- 매월 1회(홍보방송 10일간) : TV(자막-1일3회)/R(고지멘트-1일5회) 시청자 및 지역민들에게 기업이미지 제고, 정보 제공기업매출증대 지역문화예술공연 발전에 기여 TV, AM, FM, 인쇄물 등 매체를 총 동원하여 집중적인 홍보를 함이 지역 TV광고의 노출 곤란성으로 신규업체 인지도 극대화.
- 년중 MBC 자체 행사 예매처로써도 업체 홍보 극대화
- 대형 콘서트, 오페라, 창극 등 년중 다양한 행사에 협찬
- 매체(TV/R) 홍보방송 및 행사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회사 이미지 제고
TV | 1일 × 3회 × 10일 = 30회 | FM | 1일 × 5회 × 10일 = 50회 |
---|---|---|---|
AM | 1일 × 5회 × 10일 = 50회 | 표준FM | 1일 × 5회 × 10일 = 50회 |
- 홍보매체 및 방법(10일간 총 180회)
비용은 추후 협상 가능
- 캠페인을 통한 회사(업체) 이미지 제고
- 지역을 이끌어 가는 선도자로서 역할
- 수익의 일부를 지역에 환원하는 기회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