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커뮤니티 추천여행지

붉게 물든 가을단풍여행 등록일 : 2006-10-11 09:13

붉게 물든 가을단풍여행

(서울=연예스포츠신문) 2006년10월09일-- 10월이면 어김없이 붉게 물든 단풍들이 사람들 마음을 설레게한다. 산으로 강으로 붉게 물든 가을을 느끼고자 떠나는 사람들이 줄을 잇는 가운데,여행포탈 웹투어(www.webtour.com, 1588-8526) 에서는 가을 단풍의 운치를 느끼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고운 단풍여행을 선보였다.

오순도순 친구들과 사랑하는 연인과 손잡고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당일코스로는, 창 밖의 오색빛깔의 단풍이 펼쳐지는 태백산 단풍열차여행을 추천한다. 삼면이 강줄기로 둘러쌓인 수려한 경치의 청령포를 통통배에 몸을 싣고 건너며, 덜컹거리른 기차레일소리에 단풍이 곱게 물든 풍경도 감상하고,마지막으로 고색이 깃든 정선 정암사를 둘러보며 가을정취에 흠뻑 취할 수 있다.

시간에 쫓겨 주말단풍여행에 동참하기 직장인들에게는 무박2일코스,오색찬란 내장산단풍여행을 권한다.
천년 고찰 백양사 주변의 애기단풍 나무숲과 갈참나무길 산책로를 지나 향기로운 전나무숲길을 따라서 전나무숲길 산림욕 즐기며 은은한 단풍분위기를 감상한다. 또한, 격포해수욕장에서 색다른 가을바닷가를 즐겨보자.

여유로운 여행으로 가족과 부모님과 함께 풍요로운 가을을 맘껏 즐긴다면, 지리산피아골계곡과 환상의 섬 외도에서의 1박2일단풍여행은 어떨까?
단풍여행의 대표적인 명산인 지리산 피아골계곡에서 쾌적한 산림욕도 즐기고, 시원한 계곡가에 살짝 발도 담그어, 선선한 바람과 붉게 물든계곡과 맑은 물이 흐르는 곳에서 신비로운 가을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