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추천여행지
보성녹차밭 대형크리스마스 트리^^ 입장무료 등록일 : 2006-12-20 00:37
보성 녹차밭 연인 데이트 코스로 완전 좋아요^^*
낭만적인 분위기....^^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보성 녹차밭은 봄이나 여름 여행지로 인기 있다. 나머지 계절은 외면 받는다. 하지만 차나무는 소나무처럼 사시 사철 푸르다. 갓 볶아낸 우전(雨前ㆍ곡우가 지나기 전에 채취한 잎으로 만든 것으로, 차 중에서 최고로 친다)을 맛볼 요량이 아니라면, 보성의 차밭은 계절 구분이 필요 없는 곳이다.
환상적인 녹차밭 풍광이 펼쳐지는 보성군 회천면 영천리 봇재로 가 보자. 이 곳이 기억에 가물가물거리는 사람도 있겠다. 바로 1999년 세계 최대의 밀레니엄 모형 트리가 만들어진 곳이다. 15일부터 이 곳에 다시 초대형 트리가 등장했다. 2003년에 이어 세번째이다.
높이 150m, 폭 130m의 모형 트리이다. 은하수 전구 40만개, LED(발광 다이오드)전구 3만개가 밤을 밝힌다. 아치형으로 조성한 차밭 황토길을 따라 빛나는 40만개의 전구덕에 밤이 살아 온다.
여기까지가 꿈의 세계로 들어 가는 입구다. 연 이어 내린 폭설은 초록 차밭을 설국으로 만들었다. 하얀 습자지에 꿈틀대는 구렁이 같다고나 할까. 여기에 조명이 더해지니 현기증이 날 정도로 아찔한 풍광을 연출한다.
을씨년스럽기만 하던 겨울의 보성 녹차밭이 서울 도심의 크리스마스를 방불케 하는 변신에 성공했다. 매일 해질녘에 맞춰 시작된 조명은 이튿날 오전 2시까지 이어진다. 차와 빛의 축제는 내년 3월말까지 계속되며
입장료는 무료^^*
무명
2006-12-20 13:20
어~~ 이거 대형트리 설치하는거 얼마 전 TV를
어~~ 이거 대형트리 설치하는거 얼마 전 TV를 통해서 봤는데요 정말 비도오는데 밥먹는 시간까지 아껴가면서 작업하시더라구요..
처음으로 불키는 장면 봤는데 정말 이쁘더라구요..
녹차밭 주변 길에도 파티장 들어가는 것 처럼 이쁘게 꾸며놨어요..
저도 직접가서 함 봐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