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커뮤니티 추천도서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등록일 : 2011-06-19 12:12

감출 수 없는 인간 내면의 어두운 본성과 마주하다!

어느 폐쇄적인 마을에서 일어난 사건을 그린 미스터리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독일의 작은 마을 타우누스를 배경으로 냉철한 카리스마 수사반장 보덴슈타인과 남다른 직감과 감성으로 사건을 풀어가는 여형사 피아 콤비의 활약을 그린 「타우누스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이다. 여자친구 둘을 죽이고 그 시체를 은닉했다는 죄명으로 10년 형기를 마치고 출소한 청년 토비아스. 그날의 기억이 없는 토비아스는 자신이 정말 살인을 했는지, 아니면 누명을 썼는지 알지 못한 채 마을 사람들의 괴롭힘을 당한다. 여기에 토비아스에게 이끌리면서 홀로 11년 전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한 소녀 아멜리, 그리고 11년 전 사건에 관심을 갖게 된 보덴슈타인과 피아 형사가 합세하면서 마을에는 긴장감이 감도는데….

☞ 북소믈리에 한마디!
이 소설은 외지인의 출입이 거의 없는 작은 마을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통해 인간 내면의 추악한 본성을 드러낸다. 누구를 믿어야 하고 누구를 경계해야 하는지 알 수 없게 만드는 치밀한 구성이 돋보인다. 또한 매력적이고 인간미 넘치는 형사 캐릭터가 웃음과 따뜻함을 더해준다. 독일 아마존에서 32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이 소설은 전 세계 11개 언어로 번역 출간되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