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커뮤니티 생활의 지혜

은행금리 등록일 : 2013-12-31 08:03

! 이런거 알고 계셨어요?

 

골라먹는 은행금리맛!

 

모두들 잘지내시죠? 날씨가 많이 차지고 정말로 여름하고 겨울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감기 안걸리시게 옷은 두툼하고 있고 다니시죠? 감기걸리면 고생한답니다.

제가 말씀 드릴려고 하는건 많은 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요즘 가계부채가 평균 6천만원정도가 된다고 하잖습니까?
대부분이 내집을 마련하기 위해서 주택,아파트담보대출과 전세대출이 대부분입니다.

부채를 때문에 자금 절약으로 생활비를 많이들 졸라매고 있지만, 솔직히 한계가 있는게 현실입니다.

물가상승률은 높지만 급여가 오르지 않는 이 시대에 어디까지 아껴써야 할지 의문이 생깁니다.

 

예전에 5~6%대 고금리로 대출받아쓰셨던 분들 보시면 마음이 아픕니다. 진단받아서 3~4%대로 낮춰서 이자 비용아끼는것 만큼 아끼는 방법도 없는데 말이죠.. 굳이 주거래나 3,4금융권사용하시는분들보면 약간은 답답하고 이자 내는돈 아까워 죽겠습니다.

 

이제는 그러실께 아니라 은행별로 금리비교를 하셔서 최저금리를 찾아 매매든, 갈아타기든 낮은금리로 가는것이
유리합니다. 이자 내는 양만 줄여도 생활비 졸라 매는것 이상으로 효과를 보실수 있는것을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그렇지만 알고 있어도 어려운게 시중에 은행을 다 돌아다닐수도 없고, 알고 계시겠지만 같은 은행이라도
지점마다 금리가 다르기 때문에 지점마다 다니기도 어렵잖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지금은 전문적으로 금리비교를 해주는곳으로 문의를 해서 조건에 맞는 최저금리를 알아보시는 방법이 최선입니다.
 
전 금융권 모든 상품에 대해서 금리비교, 시세확인, 감정등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선진형금리비교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