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언론들도 좌변기의 세균에 대하여 논한경우가 많았다.
의대 연구진에 따르면 좌변기에 아침에 좌변기에 엉덩이를 데고 볼일을 보면 세균이 몸에 닫기도하고 물을 내릴 경우 좌변기의 세균이 공기를 타고 퍼져나가는 것으로 밝혀졌다.
변기 물을 내리는 순간 변기의 수면 근처에 존재하는 박테리아 구름이 폭발하듯 사방으로 퍼져 나간다는 것. 또한 변기를 한번 내릴 때마다 최대 100방울정도의 변기 물이 변기 밖으로 튀어나가는 것으로 확인돼 별 생각 없이 좌변기를 사용하던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큰 충격을 안겨줬다.
특히 식중독과 위장염을 일으키는 노로 바이러스의 경우 변기를 통해 증식하기 쉬운 것으로 나타나 욕실 위생에 대한 주부들의 우려가 높아지고 있다.
문제는 이러한 경우를 별 관심없이 넘긴다는 사실이고 투자를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리고 무엇을 어떻게 하여야 되는지 모른다는 것이다.
또 비용을 얼마나 투자를 하여야 속지 않고 효과를 보는지 모른다는 것이다.
가족이 매일 사용하는 변기, 하수구와 접해있을 뿐 아니라 습도가 높아 오염과 세균 번식이 쉽다.
특히 쉽게 눈에 띄는 곰팡이와 달리 ‘노로 바이러스’ 같은 세균은 눈에 띄지 않아
평소 세심한 주의 없이는 관리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내 가족들이 매일
사용하는 욕실, 나쁜 세균으로부터 지키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슴니다.
◇살균력 강력하고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나오는 바이오세라믹볼을
좌변기물통에 넣어두면 좌변기물에 있는 세균을 살균하여 가족들의 건강을 지켜줄것을 확신합니다.
비용도 월 천원 미만이며 아주저렴합니다
1.대신 세라믹볼을 택배로 보내면 양파망에 적당한 크기로 봉하여
세라믹볼을 넣어 변기 물통에 넣어두면 됩니다.
2.프라스틱통에 세라믹볼을 넣어 변기 통에 넣어도 됩니다.
단 구멍을 뚫어 물이 잘 통하드록 하여 주면 됩니다
3.인간이 가장 더러운 부분이 입 안 구강청결부분 이라하는데~~
건강을 위해 사용하는 물을 세라믹볼 물을 사용하심이 좋슴니다.
특히 어린이들 위생 관리에 대한 인식과 구광에 짜증등 부족한 것이 현실인점을 감안 할때~
세라믹볼물은 먹기만 하여도 살균력과 노페물 제거가 됩니다.
특히 물에 젖은 칫솔은 잘 마르지 않아 더욱 세균이 번식하기 쉽지만
바이오세라믹볼물에는 오히려 담가두어도 좋은 것이 바로 세라믹의 원적외선 음이온의 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