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커뮤니티 생활의 지혜

인천공항에서 여우처럼 쇼핑하기 등록일 : 2008-07-21 08:52

확 달라진 면세점 배치와 새롭게 오픈한 신규 탑승동 면세점을 기념해 더 큰 세일로 이벤트를 여는 7월의 공항 면세점 쇼핑 팁.

면세점별 세일 스케줄
■ 신라
특히 주목할 말한 브랜드는 최대 70%까지 세일하는 구찌(~7월 말)와 60%까지 세일하는 럭셔리 슈즈 편집매장(~7월 말). 버버리(~8/31)와 마크 제이콥스(~7/31), 아르마니(~7월말), 막스마라(~7월 말) 등도 50%까
지 세일이 진행 중이며 젊은 층에게 인기 좋은 비비안웨스트우드(~8/10)가 20%, 중저가 브랜드인 라코스테, 레스포색, 빈폴 등도 20~30% 세일을 실시한다.

7월 3일까지 1000달러, 1500달러, 2000달러, 2500달러, 3000달러 이상 구매시 각각 삼성 상품권 1만원권, 2만원권, 4만원권, 5만원권, 6만 원권을 증정한다.

■ 롯데
발리, 코치, 던힐, 구찌 등이 7월 31일까지 30~50% 세일을 실시한다. 롯데 면세점 본점에서 화장품과 향수
품목을 200달러, 400달러 이상 구입시 인천공항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권, 2만원 사은권을 증정하기도한다. 명동에 위치한 본점에서 훨씬 더 다양한 브랜드 세일을 8월 15일까지 실시한다. 특히 일정 금액 이상 구입시 영화 관람권이나 뮤지컬 티켓을 증정 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 AK
샤넬·랑콤·에스티 로더 등 73개의 향수ㆍ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특별한 세일 이벤트는 없으나 여 객터미널 3층 서편윙의 42번 게이트, 발리·불가리·코치·스와로브스키·투미 등이 입점해 있는 명품관에서 200달러 이상을 구매시 화장품과 향수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금액권을 증정한다. AK코엑스면세점은 7월 8일까지 부티크 명품을 최고 70%까지 세일 중이다. 특히 외국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데 100달러 이상 구매시 BB크림 등을 증정한다.

■ 한국관광공사
에트로, 듀퐁, 던힐, 쌤소나이트, 닥스 등의 브랜드는 가방, 펜, 의류 상품 등을 품목별로 30~50% 세일하
며 JVC, 캐논, 닌텐도, 브라운 등 가전제품도 품목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국관광공사 면세점의 인기 품목 중 하나인 정관장도 일부 품목에 한해 특별 세일가로 판매하며 아디다스, 아르마니는 선글라스 품목에 대해 두 개 이상 구매시 아디다스 여행용 케이스와 아르마니 수영복을 증정한다.

관광공사 면세점 안내데스크에서 5~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7월 하순에 걸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세면도구 세트 및 휴대용 모포를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


Style Shopping 5
■ 캐주얼파
최근에 새로 입점한 엠포리오 아르마니 매장을 눈여겨본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아르마니 진을 복합 구성,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한 유니섹스 매장으로 구성해놓았다. 의류뿐만 아니라 선글라스, 시계, 가방 등의 액세서리와 언더웨어까지 다양한 상품을 쇼핑할 수 있다. 트루릴리전, 세븐진, 허드슨 등 프리미엄 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데님 스튜디오와 오일릴리, 중저가 브랜드인 빈폴, 게스, 제옥스, 골프웨어인 라코스테 등도 챙길 것.

■ 뷰티파
최고의 주력 상품인 향수・화장품의 경우 샤넬, 에스티로더, 랑콤 등 수입 인기 브랜드뿐만 아니라 설화수, 오휘, 헤라 등 고급 국내 브랜드를 포함, 70여 개가 넘는 브랜드가 입점해 그야말로 유수 화장품 브랜드의 집결지가 되었다. 또한 베네피트, 스위스 퍼펙션, 로라 메르시에, 키엘등 그전에는 공항에서 찾을 수 없었던 새로운 뷰티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 편집매장파
극소수의 트렌디한 제품을 쇼핑하고자 하는 이들의 욕구를 충족하는 편집매장이 드디어 인천공항에 문을 열었다. 신규탑승동 내 가방 및 신발 편집매장인 라틀리에L’atelier에서는 스튜어트 웨이츠만, 빅터&롤프, 마이클 코어스, 질 스튜어트 등의 슈즈와 불라가, 바키아 등의 가방을 구입할 수 있는데 MD가 해외 현지 슈즈 페어에서 직접 셀렉트해 와서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 트렌드 리더파
출국 심사를 마치고 터미널 중앙에 들어서면 핵심 상품 쇼핑 품목을 한곳에 소개하는 센트럴 패션 플라자가 펼쳐진다. 여기는 클래식한 에르메스, 샤넬, 구찌 등에서부터 비비안웨스트우드, 멀버리, 보테가 베네타 등 최근 트렌드 리더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부티크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있다. 또한 면세점 주력 아이템인 샤넬, 에스티 로더, 랑콤, 베네피트 등 인기 뷰티 브랜드의 화장품과 향수도 만날 수 있다. 패션계의 핫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것이 매력적이다.

■ 전통파
한국 문화 상품을 운영하는 한류관에 국립중앙박물관 문화재단 상품과 무형문화재 작품을 입점해 관광기념품의 품격을 높였다. 한류관의 주요 품목은 이운성, 최정인, 이장영, 이상숙 등 주요 무형문화재의 작품들과 국립중앙박물관 문화재단의 문화상품에서 엄선한 공예품, 생활소품, 문구류, 복제품, 의류 작품 등으로 외국인 지인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손색이 없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