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Re:Re:Re:Re:941번 박기자 답변, 크게 무례하다거나 경우가 없는 편은 아니라 ....... 등록일 : 2002-01-26 00:00

씨프린스호로 남해안을 오염하고 이제는 자기 식구들

건강검진을 조작했습니다.

남해화학은 본사를 여수로 옮긴다는데...

1년 매출액이 무려 11조나 되는 큰 회사가 과연 여수를 위해

뭘 했습니까?

여수시민에게 준건 환경오염밖에 없습니다.

오마이뉴스(www.ohmynews.com)에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지역방송이라는게 이런거구나 하구 많이 느낌니다..

요즘 인터넷에서 많이 정보를 다루지만 본의 아니게 필요한

정보를 입수할려구 할때 전화루 상담을 한다면 서울같은 대도시에서 저의 궁금증을 풀어드릴까여?지역 방송국만이 저의 편의를 봐 주셨습니다....방송국에 전화할때 어디 부선지 모르지만 부서 전화번호가 6503314가? 성함이 김순란이란 여사원인데 저에게 너무나 친절히 답변을 해주셨구 짜증내는 목소리를 듣지 못했습니다...업무가 복잡하구 여기저기 시달릴건데 보잘것없는 저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신거 감사합니다.....여수 엠비씨에서 이런 사원이 있다는걸 알아주셨음 합니다..그리구 계속 이러한 인재를 채용하는 엠비씨가 되길 바랍니다...좋은방송 부탁하구여..원치않는 협찬 방송, 하지않겠다



강원민방, 공무원들 여론 수렴 시군 노래자랑 경연 프로그램 취소 결정



GTB(주)강원민방이 "설날맞이 GTB 가요열창 18개 시·군 공무원노래경연" 프로그램 제작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시군당 100만원씩 협찬금을 요청했으나 "언론사의 잘못된 관행"이라는 공무원들의 문제 제기를 적극 수용, 의욕적으로 추진했던 공무원 노래경연 행사를 취소하는 보기드문 일이 벌어졌다.


이번 일은 일부 언론사들의 협찬금과 출판물 강매에 따른 예산의 편법 집행이라는 모순을 시정하고자 공무원들이 공개적으로 제기한 문제를 해당 언론사가 즉각 받아들여 프로그램 전면 취소라는 용단을 내렸다는 점에서 앞으로 지자체와 지역 언론과의 관계형성에 대해 일정부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클릭!! 상세기사보기



http://www.newsking.co.kr크게 무례하다거나 경우가 없는 편은 아니라 .......

이거 말이 됩니꺄????????















(원문글------------------------------



개인적으로

않좋은 점을 지적하는것 잘 한것 같습니다!

이런글들이 많이 올라왔으면 하는 게 제 바램입니다.

젤로 무서운건 "무관심"이 아닐련지..

관심없다면 아예 말을 하지 않겠지요?!



박기자님 다 좋은데..

게시판을 너무 안보시는군요..

적어도 기자라면 하루에 한번씩은 방문 해야지 않겠습니까?



다른누구도 그러드라..

(약간오바해서) 달포쯤 지난뒤에 답을 해주는..

사오정이대요..



여기에 글을 쓰는 사람들은 기자들처럼 이쁘게 글을 쓰지는 못하기에 다소 거친 표현도 나올 쓸 수 있습니다.

솔직한 게 죄입니까?!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