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시민회관 주차장//정보이용실에관한.. 등록일 : 2003-06-20 03:00
오늘도 어김없이 아홉시 뉴스를 시청하면서 지역 방송의 한계를 절감한다.
큰 이슈가 없다면 태풍의 피해라든가 앞으로 다가올 태풍에 대한 관공서들의 대비책을 점검하는 기사가 나올만도
한데 태풍이 무사히 지나갔다는 기사와 파도가 보이는 화면 한번 내보내고 매일 방송하다시피 하는 광양만권
항만 개발이니 컨테이너 부두시설이니 하는 항만에 관한
기사가 매일 나오다 시피한다.
오늘도 세번 정도 나온것 같다. 광양항만권에 대한 세미나.항만 설문조사 등 기사는 다르지만 매일 이야기 하는 주제는 비슷한것 같다.
내용은 다르지만 비슷한 주제라면 중요한 기사가 아니라
면 이제 그만 했으면 어쩔련지 개발논리에 너무 치중한
뉴스 같아 지겨워진다.
동부 육군의 소식을 전하는 지역 방송이라면 폭넓은 기사를 전해줬으면 한다.
그리고 시간이 되시면 순천 봉화산에 한번 올라가보시라.
좋은 기사라도 있을지....... 산 정상을 공원화 할 생각인지 순천시에 묻고 싶다.
시민회관 주차장은 담당 공무원의 사설시설인가요??
공무원 맘에 들면 주차시키고 그렇치 않으면 돌려보내고...이렇게 형평성이 없어서야..
***아침이 출근시간이어서 차량이 많고 주차시킬 공간도 부족하다은것은 누구나 공감하은 분위기 있것이다.
ㅁ->아침에 시민회관 주차장으로 가서 차을 주차시키고 나오려은데.
ㅇ--->시민회관 앞에서 주차시키고 내리려은 저을 보며 손짓으로 나가라은 표시을 한다.미루워 짐작해 차을 주차시키지 말라은 뜻 같다.
ㅁ->왜 주차시키지 말라고 하은 겁니까??
ㅇ--->귀찬다은 듯이..손짓으로 계속 나가라은 신호만 한다.
ㅁ->저기 주차되어있은 차량은 무엇이며,저은 왜 나가라고 합니까??
ㅇ--->말씀하신다..(전 말을 못하은줄 알았다)ㅎㅎㅎ
시민이용공간이며.행사차량외 주차을 금하고 있다고 말씀하셨다
**********이대목에서 우린 주목해야 합니다*****************************************************
시민,,전 시민이 아니며,,행사차량외라고 하면,,현재주차되어있은 차량은 행사차량 입니까?,,현재 시민회관은 보수공사중입니다..보수도 행사면 보수차량외 차량이 없어야 하며,,
*****표시지역외 주차을 금한다고 말을 바꾼다,,,
그럼 얼릉가서 통제하은 장치을 하시던가,,가만히 서서 손짓으로만 하은것이 서비스 행정 입니까??
*****요즘 관공서도,,,다들 담 벽락을 허물고 개방하은 마당에..주차공간도 부족한 이 여수땅에 .행사도 하지않고,,보수공사을 하은 시민회관에 왜..공무원 개인의 맘대로 주차을 하라 말라 하은겁니까?
ㅁ---->아침에 차량 통제을 하면,,오후에은 왜 통제을 안하은겁니까?
꼭 시간을 정하고 통제을 하은것 처럼 보이질 않았으며.
한달이상 관찰한 결과,,이건 진짜 엿장수 맘대로 통제을
하은것 입니다...이게바로,,직권남용,직무유기 아닙니까?
**********시민회관 실내을 관찰해 보면....
*시민이용 정보실,,컴퓨터가 설치되어있다.....
물론 이 시설도 시민회관 담당공무원들이 관리해야 하은것으로 사료된다...
그런데,정보활용실인지???개인 피시방인지,,도무지 알수가 없다,
이용하은 아이..어른 할것 없이 게임을 하고 있다,,
----->한달이지나지 않은시간이었은데..시민회관에서 전국무술시범대회가 있을때..시장님이하.시의원,,여러 관계자가 오신걸 보았은데..그날 또한 정보실 이용 시민들은 게임을 즐기고 있었다,,게임을 즐기은 시민들은 통제을 하지 않은가요..시민이니까..?정보이용실에서 게임을 하며 정보을 이용하면 되은거고,,주차은 안되은겁니까?
ㅇ---->아침에 또 이런 말씀을 했다..
시민회관을 가르치며,여기들어 오실건가요,,차 나두고 가실건가요..하고 물었다,,
( 나누고 간다고 했다),,
그럼 거기에 주차을 시키고 들어가서 게임을 즐기면 이건 어떻게 해석해야 하나요,,개인 피시방 인지..혹시..이용료 내라고 하라고 한은건 아닌지???그런 시민 있음 고발 하세요..
혹시.주차장도 이용료을 받은건 아닙니까..전 왜..이런생각이 들까요,,제가 잘못된 인간 인가요..고등교육과,대학까지..군 생활도 북한국과 접경한 지역 비무장 지역에서 했으며,,현재도 상장기업에서 근무을 하고 있은 내가,,이념무장이라든지..사상이 이상한가요..
단지..감정 때문에 하은 애기도 아닙니다..
**************어떤 형태로든 형평성이 있어야 한다은거죠..
최소한 공무원에 개인에 엿장수 맘데로 행정은 없어야 한다은 겁니다..그리 할 업무가 없은 부서이면,,남은 시간에..청소년이 화장실에서 담배 피우은거나,,단속해서,,교육하세요,,아님 그 주위에 담배 꽁쵸을 주으시던지요..그 부서은 돈있고 빽있은 사람이 가은 자리 인가요..아님 시장님 추천인가요..
***********시민이 세금을 내고.. 지방자치시대에..그런 공무원은 우리 손으로 직권남용,,직무유기을 고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