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아쉽습니다. 등록일 : 2007-10-01 19:14

며칠전에 순천KBC방송에서 WTC여수센터 사업추진 문제점이라는 보도를 보았습니다.

이 방송을 보고 기가막혀 탄식을 했는데 어제 여수MBC에서 그내용을 거의 그대로 재탕을 하더군요.

시청자 저는 여수에 모 시민단체 공동대표입니다^^

첨부터 이사업을 여수시에서 할수있도록 여수시를 설득하고 지금까지 뒤에서 적극적으로 돕고있는 시민입니다.

순수한 시민의 힘으로 이 거대한 사업을 이룰수있다는 확신은 지금도 변함이 없답니다.

우리 여수의 희망은 2012에 목을 건다지만 2012는 단지 3개월이면 끝납니다.

그렇치먄 세계무역센터는 여수에 100년대계를위해 상상할수없는 천지개벽을 주는 엄청난 사업입니다.

에너지그룹은 WTC 랜드마크가 보증하는것입니다.

자기들이 땅을 사고 자기들이 건물지어 WTC 전세계조직망으로 사업을 하는것이지요.

여수시에서 5000억의 거금을 들여서 사업하는 것인양 여수시민들이 알고 있을정도로 잘못된 보도들 때문에 굴러온 호박을 걷어차는 천추에 한을 남길수 있다는데 그 문제가 큽니다.

여수에는 이것도 안돼고 저것도 안되고 정말 큰일입니다.

망해가는 우리여수 어떻케 던지 살려볼려는 소시민들의 시민정신을 이렇케 말한마디로 실망시켜사야 되겠습니까?

분명히 문제가 있습니다

물론 미심쩍은 점이 있다고 보는 것도 부인하지는 안습니다만 ..

긍정보도의 힘이 얼마나 크다는 것을 책임있는 언론인들은 더 잘아시리라 봅니다.

저는 여수MBC만은 좀더 신중하게 이 문제를 제대로 파악하고 보도하실줄 알았습니다.

서울에 에너지그룹 사무소에도 가보시고 우리의 사업성향과 미국등 선진국의 사업성향등을

잘 간과하셔서 좀 더 신중하게 파악하여 우리 시민들이 더이상 실망하지 않토록 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저에게 이문제에 대해서 물어보실 일이 있으시다면 제가 알고있는 범위내에서 연락주시면 적극 말씀 드리도록 협조하겠니다.

H/P <011-623-3040>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