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여수MBC는 막장 방송국인 갑다, 라는 인식을 가지게 된 계기 등록일 : 2009-04-16 08:37

자세한 내막은 모르나... 제 기억으로는.. 작년엔가? 노조위원장을 비롯하여 아마 예닐곱을 대량 징계했던 적이 있었지요... 지방방송국이라 노조위원장도 아마 간부급이었던가 했을 거예요... 그 해고,징계가 지노위에서 부당하다는 판정이 났었던 걸로 아는데.. 복직이나 징계철회문제가 잘 안 풀렸던가 했던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그 사태를 지켜보면서.....참..상식이 안 통하는 방송국인가보다..하는 생각을 했었지요... 그 사태로 인해....선입견이라면..선입견인데요.... 여수MBC는 막장 방송국인가..하는 의혹의 눈길을 가지게 되겠지요.. 하지만...전남동부지역에 관심이 많아서...뉴스 등을 챙겨 듣는 편이고.. 음악 방송의 경우....참..맛깔스럽고...진행을 잘 하시는 분이 제 퇴근시간을 지켜주기도 하셔서.. 그 선입견이 사라지려 하는 즈음에....음..... 올해 봄철 개편을 지켜보니... 역시나...막장 방송국이었나..하는 생각이 다시 고개를 드네요.. 웹 사이트는 시민들에게 방송국에 관한 여러 정보를 제공하는 데에 턱없이 컨텐츠가 부족하고... 질문이나 의견을 제시해도..참 성의없이 답변하고... 아래 게시글들을 쭉 살펴봤더니..답변율도 참 형편없고...요......... 그렇담..이를 견제하고 입바른 소리로 전하는 통로여야할 시청자위원회는 제 구실을 못하는 듯이 보이고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