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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소문:해결문 등록일 : 2010-07-05 23:55

호소문 : 해결문
많은 어려운 여건 하에서 불철주야 수고하시는데 감사드리오며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두서없이 써내려가는 점을 표현, 문자 격식 없이 백번 양해하여 주십시오.
국회에 탄원서를 제출해도 접수가 되지 않고 수많은 사람이 비웃고, 생각하고,
꿈을 키웠고, 등지고 같은 곳이기 때문 가정에 있는 혈육은 해결하기 힘듭니다.
가정 예기를 해야 될까 합니다. 가정이 잘돼야 될 것 같습니다. 가정이 있어야
남에 가정도 있다고 봅니다. 두 번째 어머니 자손으로 위로 배달은 형, 그웃대 합장
서로 신경 갈등이 맞지 않아 자신의 기본이 없어지고 이룰려는 1,2 원칙은 남에
손에 넘어가고 주위의 힘의 비중이 클수록 더 어려워지는 현상이 나타나 부모는
감금 아닌 감금생활이 되고 생명선을 예기하기란 무척 힘든가 봅니다.
여러 세월에 수많은 집 가정이 있지만 우리 집은 대화가 1,2촌 지간에 정겨운 대화가
웃대부터 없는 집안입니다. 수많은 유언비어와 지나간 시절에 환경의 이치에 맞지
않는 집안이 되어버렸습니다. 100년 된 합장묘, 어떻게 생각하면 과격했다고 보는
사람도 있고, 그를 수 있다고 보는 사람도 있고 당연히 키워줘야 된다고 보는 사람도
있고 각자가 틀리니, 저희가 본건데 아버지가 태어나기 전에 아버지의 배달은 삼촌이
와서 아버지,어머니한테 자라고 아버지 6세때 아버지의 아버지에 의해 합장 되었으니
아버지도 미안해서 예기를 못하고 그 혈육의 생각은 다르니 서로 예기를 못하고 누가 먼저
예기하는가 식으로 50~60년을 내려온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모든 것을 버려야 하고 오로지 1,2인칭 밖에
모르고 심심하면 공부,술,담배 그러면서 부모의 행실을 아는지 서로 얘기를 못한 것 같습니다.
주위적으로 보면 소동네 200~300호 마을에 장재룡(택호원계)는 학문께나 하고 하니 가문이
있는 집안인가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었지만 실속을 조금 아는 사람은 그로 인해
실속 있는지 확인해서 가는 사람도 있었고, 신경추적이 되니 평생 남에 집에 안가고
말 한마디 실수 안하는 사람으로 변모해 가는 자연과 흙과 사람과는 별개의 존재가
되는 것 같습니다. 문제는 그 어려우면서 삶, 바르게 살았는 것이 논문의 대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예, 잠농, 우간다 만델라
그래서 저 역시 어렵게 이어지는가 봅니다. 콩심은 데 콩나라는 법은
없는 것 아닙니까. 한국 사람은 머리가 좋다고 하는데 이러니 공통된 이치적이 다른 갈레로....
가정에서도 의견이 다 틀려지는데 인식은 같이 하게 되고요 말은 못하고 벙어리 수하는 식입니다.
물도 흘러야 맑고 고인 물은 절대로 맑지 않다고 봅니다.
합장되어 있으니 살면서 잘못한 것은 붙을 수도 있고 백번 잘해도 한번의 잘못은......
묘가 합장되어 있으니 아주 위험합니다. 사촌이 땅사면 배아프다는 옛날과는 다르다고 봅니다.
그러면서 부모는 교육에 자식 배달은 형제 8남매 남은 그래서 그 교육이 되겠냐고 생각하면서
남의 집안일이니 간섭 할리도 없고 실속있고 도움이 되면 그만이고 전체적으로 볼 때 환경의
힘의 비중이 있을때마다 더욱더 어려워지고 어디가서 일을 할려면 자기집안부터 깨끗이
그 속은 유령의 집, 팬션 그러면서 그 속은 참되고 청렴결백하게 1,2인칭이 살았다는 흔적이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문제는 인간과 자연 속에 살면서 비유해 봤을 때 인간은 1,2인칭 외
어떠한 일을 하면서 살아야 된다고 보는지 표본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표본은 참으로
허리가 굽어지도록 신경 고생하지 않으면 지키기 힘들다고 봅니다. 우리 집의 그래프를 그려 놓고
볼 때는 절대로 그렇게 살지 말아야 된다고 봅니다.
남들은 현실에 살려고 바쁘고 저희는 무거운 신경에 눌려 1,2인칭의 기본에 생각에
살기 힘들게 되었습니다. 어디에 살든지 바르게 살면 된다고
봅니다. 문제의 근원인 합장묘부터 선 화장되어서 새로운 싹이 날 수 있도록 1,2,3인칭 도와주세요.
저희가 20년 전에 이런 편지를 손수 깨우쳤을 때, 모든 것이 잘 될 줄 알았지요.
친척, 여러 기관에 30년전 정신과에 녹음 상담도 하고, 수없이 많은 편지를 보냈지만 헛수고 였습니다.
그래도 남는 것은 정신병은 글속에 깨우친다는 것을 인정이 된 것 같습니다. 오늘 내일 될 것 같은
일이 가는데 마다 테스트 당해야 되고 아직도 못하고 테스트 당하는 중입니다. 가만둬도 먼저 두 번째가
인정되는데 신경마저 그렇게 눌르니 어려운 신경이 더욱더 억울하게 됩니다. 금융실명제 하는데 우리 집의
사람 실명제도 되어야 겠습니다.더 억울한 사람이 안나오도록 화장하여 주시고.... 환혼과 소생
아버지 91세 2003년 돌아가셨는데 묘를 파고 석유를 붓고 불을 지르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그의 20년은 누워서 지내다 돌아 가셨지만 그의 자연의 활동은 못하셨지만 하고픈 의욕은 컷다고
봅니다. 지금 현재 부모에 의한 나의 위치는 없다고 봅니다. 번지수도 집도 아무것도 없는 오로지
부모의 정기 어려움을 찾아주고 더 좋은 사람과 만나고 더 꽥꽥 거리지 않는 미운 오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런 글을 쓰면 대상의 보는 분은 다 틀리다고 봅니다. 그러나 그 진실은 같은 곳을 갈 수 있으면 합니다.
신경이 눌리면 생각,분열 모든 것이 어려워지니 이것이 문제입니다.
현제 내용도 중요하지만 본론은 합장으로 인해 태고 어려운 여건 속에 생존에서도 힘들었고, 돌아가셔도 힘든
생활을 하고 있다고 봅니다. 태고를 바로 잡아 가정을 만들어 줘야 남의 가정을 억누르지 않는 삶이 온다고 봅니다.
6대조 때 한양가서 벼슬을 해서 잘했는지, 못했는지 아니면 맹진사댁 영화처럼 내려왔는지 여하튼
두 번 장가 간 합장 증조는 가선대부 할아버지는 공릉참봉. 그런데 제가 주위사람도 인식하지만 현재까지
그 벼슬을 자랑하고 우쭐한 일은 하나도 없다고 봅니다. 그러면서 아버지는 30년 전 경리정리사업에
도지사 공로상, 그전에 이승만 대통령 신익희 후보시절 이승만 대통령 선거위원 표창, 이후로 아무 사회적인 공식 활동은 없었다고 봅니다. 오리지 1,2 인칭의 신경에 삶의 자체밖에 없다고 봅니다. 그러니까 사람의 머리는 만들 수
없는 존재지만 네 엄마 젖먹고 살았니 아니면 여러 가지 신경활동은 경험하지 않으면 모른다고 봅니다.
그러면 그 당시 해결할 수 있지 않았느냐 하면 그 역시 힘들었다고 봅니다. 내 삶의 지금까지 웃대의 생각을
해야 하는지, 아니면 내 삶을 찾을려는 것이 여러 사람속에 개미와 같이 부딪히지 않고 갈수있는 길을 띄워주세요.
이 길은 오로지 합장묘 화장뿐입니다. 지금은 더불어 잘살고 많은 것을 요구하고 정의시대로 간다고 주위에서 이구동성인데 저희는 기본도 못찾는 묻혀진 세월에 케지플레인 선진 시대에 맞지 않는 생활을 하고 있으니까요.
혈육 내에서도 혈육 간판은 없고 주가조작을 하고 상표를 주장하고....
요즘은 잘나가는 자동차(차이름)도 많은데 가정의 사람이 나가지 못하고 묶여 있어야 되니 묻혀진 세월이 되지 않게
해 주세요. 모든 것은 다 잘 풀리는데 유달리 가정의 혈육의 1,2인칭 길이 없는지요. 빨주노초파랑이
있으면 합니다. 노래가사와 같은 개똥벌레 오랜 신경 추적의 흔적에 의한 인권,가정,삶,생명이 보장되었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마웠구요. 이런 글이 신경이 안걸렸으면 합니다.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9년 7월 29일
장덕환 올림

@이 편지를 여러 곳에 제출하더라도 양해해 주십시오.
존경하옵는 분께라고 서두를 잡지 못한 점도 양해해 주십시오.
글의 대상 사진 장재룡 사진 3장, 합장묘(화장) 사진 1매, 국회 제출한 탄원서 1부.

탄원서
존경하는 국회의원님들 신경이 어려워 변론하기 힘드니 해결하여 주십시오.
안녕하세요.
가족도해처름 약 (97년 100년경) 합장
증조할아버지 두 번째 증조할머니 둘째 출생(16일만)에 사망
16일 된 할아버지 배다른 형의 할머니(권인옥)에 자람
그 당시 아버지 안태어남, 아버지(6세)때 증조 할아버지 사망.
맞 할아버지의 친모 윤씨 (약 25년전 사망) 합장됨.
배다른 삼형제 산소에 가니 우리 할아버지는 아버지, 어머니 맞고
할아버지 두 분(16일 된) 아버지는 맞는데 엄니가 아님.
이러므로 장손인 아버지, 일 년에 제사 약 15회.
6.25에 큰 어머니 사망
어머니 19세 시집와서 10년만에 장덕환 출생.
위로 배다른 형들과의 신경적 갈등 어려움.
위로 배다른 형들과의 신경적 갈등 어려움.
부모의 바른 마음 찾기 힘들어 태고의 사람으로 살기 힘들고
인권유린, 내정간섭에 시달림.
아버지 6세 때 배다른 삼촌(16일 된)분들은 서로 예기를 못하고
어려우면서 말은 못하고 생사 수없는 신경고생 이어서 옮.
그래서 1994년 여러 기관(약 10개)에 민원서를 보냈지만 해결하지 못하였음.
1994년 7월 말복 날 변론기일 경주 법원에서 재판을 청고하였으나,
솟장미비로 각하됨.
2009년 한식일 날 합장묘를 파고(약 1m) 석유를 붓고 불을 질렀으나
도로 원상 복귀 됨.
어머니 폐암이 와 살아계실 때 해야겠다는......
2009년 4월경 묘 사진 4X8 합판(현수막)에 붙여서 문구
“배다른 형은 신경을 누르지 마세요.” “100년 된 묘 화장하세요.”
국회의사당가서 민원접수를 했으나 취소됨.
취소 이유는 단체적인 문제는 해결하나, 개인적인 문제는 해결 못 한다고 함.
살아볼려는 것이 힘드니, 해결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탄원2장 뒷면.
1대,2대 인질극 중요한 머리가 답답하고, 망가지고 있다.
하루 속히 기본을 찾을수 있도록 신경병 환자인 합장묘 화장을 하여주세요.

가족도해처럼 24시간 인권유린 1.2촌사이에 대화가 없으니
잠재의식이 말끔히 사라지도록
우뇌 좌뇌 활동제대로하여
국어순화운동,면담,삶의본능이 있는 집안이 되게 하여 주세요
이길은 합장묘 화장뿐입니다.

민원
1. 합장된 묘 화장.
1. 성 바로 변경: 할머니(권인옥), 친정어머니 성(담양 전씨에서 이씨로 되어있음)
1. 호적에 성함 틀리고 바뀜: 증조할아버지(장하수), 할아버지(장병철)
1. 1923년경 호적법이 생겼다는데 1935년경 할아버지 사망, 아버지 호주 승계
그 이전 합장된 증조 제적등본이 안나옴. 만들어 주세요.
그 이전에 나왔었는데요.
@ 화장 이후 과거의 신경추적이 더 이상 반복되지 않도록 투명한 밝은 교육,
가장, 생명, 미래에 일원으로 동참하기로 선처바라 옵니다.

첨부서류
1. 제적등본
1. 지적도, 주소: 경북 영덕군 병곡면 거무역리 산 10-3번지
1. 합장 묘 사진 2장
1. 가족도해
우리집안에는 인간기본 생명의 좋은 약을 제조할줄 모릅니다.
조속히 인권유린 신경병 환자인 내용을 해결하여 주세요.
내용의 부서가 아니라고는 하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인권 유린하는 우리집안 고쳐주세요
해방 광복절이 우리집안에 100% 와야합니다
합장묘로 너절구레(변태)적인 코메디 ○이웃같은 혈족이 쇠말뚝을 박았어요. 화장해 주세요 ○뇌줄기세포신경자극임신 물의 흐름 거의 불가능.... ○1,2대 노력해도 안된다(화장부분) ○쓰리랑부부. 어메기죽어. 어메기살어.잘될턱이있나.잘풀리는집.딸랑딸랑.누가네가.누가네가. ○귀곡산장.저승사자.왕따.격리.생사람잡는다.고통과 쾌락(삶의 본능)채널.주파수.호두알 찌그러진 우리집 펴주세요.묶은사람 질질끌기.....주판계산법.에밀레종.윷놀이.방사선핵물질 자진해서자라도록 내버려두세요. 낚서판이제는말한다. 합장묘를 화장하여 해마다 한국 방문의 해 우리가족 방문 해가 ?으면요 똑똑해서 오지. 덕환 니어려움 누가아나 니는 어디 살아도 상관없어 다른 사람은 잘 못 해도 원계 너만 잘 못 안하면되..... 얼굴 보고 아나. 10만원. 걸면 걸리버.마무리 짠.시커머스 시커머스. 뻘거머스 뻘거머스. 도마 위에 생선. 천재 지변이 아닌 인재.지연. 중요한 부분 밑줄 쫙 원조. 네네치킨. 판데기. 신돌석. 골목길. 비니루. 습자지. 1472.네트웍.탱자.약국.요지.잘모르겠는데요.행주.워크샵.회식..부채도사.뛰어봤자 벼룩. 얼레리 골레리. 사면. 복권. 레이다. 부모종교.개구리. 철조망.무공해 식품.거짓말 탐지기. 애늙은이. 우리가정 땅굴파는줄도 모르고.....예멘.소말리아.우랄 알타이어족.게르마늄.징기스칸.한민족.50년의 감방생활 종류.....사탕.김춘삼.좋은생각.바르게 살자. 바닷게가 한말 너만은 똑바로 걸어라.풀뿌리.하느님이 보우하사 마르고 닳도록.....생각차단 물자.1종10종차단.다람쥐의 삶(본능) 부둣가 3등실 배닦고 있다. 신경병환자.답답해서 못살겠다. 다시 뛰는. 우리 집안(본능의 길)만담. 다아는 사실. 우리집 박힌돌좀 빼주세요. 우리집안 광복되어. 세계광복길로 간다.남에 아픔 3년을 참는다. 인간이 해서는 안되는 일이 없다. 팔자를 믿지말자. 밤새 꽥꽥거리고 집을 못찾고..... 참새가 여러마리 있는데. 우리집안 사람의 생각(잉꼬) 즉석에서 잡아먹는다. 한마리만 잡아서 새장속에 키운다.술과 오만가지 음식 수혈해서 반응을 본다. 병들게해서 약을 분리해서 주어 실험해 본다. 제명대로 살게 .자연으로 보낸다(아우토반) 포유류를 넣어 생활하게 한다. 합장을 하여 그 영향을 본다. 박쥐하고 살게 한다. 생명이 없는 모형을 넣어 살게한다. 48시간 온열기로 쬐어. 뿌리없는 자유인으로.공중.만들어.주위 참새 반응 영향을 본다.얼마간 열대지방에 살게 하고.향수.꿈.추억.단절.한대지방으로보내본다. 복권을 사서 넣어본다.판사를 세명붙여 조사하게 해본다. 웃대의 묘를 넣어 살게 해본다. 열을 쬐어 전기를 쓰고 과격하게 하고. 이로운 엔돌핀을 본다. 여러마리를 넣어 한대 교육을 시켜왜 꽥꽥거리는지.인권을 본다.층계로 집을 지어. 다양하게 본다. 여러마리 먹이방법 자연사를 본다. 최대장점. 수정.수명까지.고립하게 하여.영향.통계를 보고.이세는 그렇지 살지말라고 좋은 교육을 해본다. 고립되게 하여. 그 젊음을 삶의 기본을.항상대리로 누려본다. 깜박 졸게하여 다른 것을 넣어본다. 그 웃대 집안을 보고 삶을 따라가게 해본다.(맹모삼천지교) 삼강오륜 잘 길러 교육 입신 효행을 본다. 억지로라도 옆의 혼과 정기를 업그레이드 해본다(고통).죽은 소에게 다뒤집어 씌어 본다.밥먹고 자고 나서 다시 생각해본다. 이슬이 맺히는이유:기름을 약간(기)를 피스볼트를 빼고 다른기를 넣었을 때 반응붙은데 붙이기 뇌기능.너는 암만해도 안돼 무덤속까지라도....정글.타잔.식인종.허수아비.고목나무.식물인간.캔.안락사(뇌기능혼빠지면....)낮놓고 기역자도 모른다.스킨.칫솔.면도기.처삼촌벌초하기....비폭력은 서두와 종장이다.선과 악에.... 인간의 의무.못찾겠다 꾀꼬리.이쪽은 잘해주고.못해주고.잘해주고.부모를 파는 파렴치한 신경.벌과 새 인간껍데기 선생님보다 진도가 빨라 단불양복두불.칠뜨기.무돌이.돌쇠 그참신통하다.시간의 시속에 세월은 흐르고....컨트롤박스 시간은 금전보다 더 귀중하다.자살론.논갈라묵기.대리강화.1번가.벌통 껍데기.동물농장.피는물보다 진하다란 말이 우습다. 형제는 남이되는 시초.형제는 수족이다.형제혁장.형제는 양손.눈이 와도 좋고 비가 와도 좋고(벼는 자라고....)영구.고문관.밥풀데기.숭구리당..디기디기궁당당.괜찮아유.산에 있으나 집에 잇으나.진달래.쥐틀.찌릿찌릿.지구인간 토성인간.옆집과의 관계.세계인.포도주와 오래된 요쿠르트 사건(iow)소주뒤끝이없다.블랙박스.아응애에요.뻔칠이.짬뽕은 싫어 짜장면이 좋아.맹구.아직도 캄캄한 밤인가봐.배추.게토레이.아쿠아레스.작명.아글세.비슷한 사람(닮은)바가지.사랑은 아무나 하나.내 인생은 나의 것.둥지.잘난사람 못난사람.점하나 울고웃고.히트곡.여태껏 뭐했나.민경이다(거울)출입국.말려줄게.대추나무 사랑걸렸네.장기간 뇌신경 시.신경조율잘못하면.허리가 굽어진다(예 장재룡)허리가 굽어가면서 부모가 아닌데(생명)부모라하니까말은 못하고 ....돈으로 95%는 해결한다 나머지 5%의....국영수못해도 사람은 산다.밥숟가락 몇 개.현재는 한두개 채널.결혼안한 사람과는 안논다.격동의 반세기.그 어려우면서 단계적으로 생명.고통.삶의 바르게 살았는 혼.만들었는 세월.논문대상 희망의 길.생명의 위협을 받는다.어디가도 안편해.집에서는 새는 바가지.나가서도 메아리 물파동현상.니는 그것만 쓰면 되나.앞으로의 살길.인권풀뿌리.바르게 살고 화장하여 풀어줘야 합니다.자연과 공유. 화성.토성.우주.종말론의 우리가정 딜레마 게임.탈옥하는 이유.머리띠.마듬받기.릴레이.피라미드.다단계.집성촌..당신.협동.배반.협동.배반.협동의 진화론.그후의 발전. 1)T>R>P>S. 상대가 무슨행동을 취하든간에 나에게는 배반하는 것이 가장좋다. 2)(T+S)12외는) 시의 흐름 열명 x주고 뺨맞는 식 혈족들 F안경 깨고 (40년전) 몇회전 안경을 끼니(10년전) 항상(50-60년) 눌르면 머리는 교차로에 못 들어냄 시조 법이 가정에 침투 못하는 것 이 아니라 신경을 남의 가정에 주입하면 두 번 죽이는 현상 2010년 4월5일 아주머니 (불교) 집주위 절에 유인 25만 갈취 서대문 경찰서 접수. 이러한 실패의 대가는 도덕적 합일점의 상실과 인간의 조건에 대한 점증하는 무력감, 자기자신과 가까운 장래에 대한 관심의 축소이다. 첫 번째 딜레마의 이성적인 해결은 생물학과 사회과학 소견들을 종합한 인간 본성에 대한 보다 깊고 용기있는 탐구에 의해서만 이룩될 수 있을 것이다. 정신은 뇌신경세포기구(neuronal machinery)의 부수현상(epiphenomenon)으로 설명하는 것이 보다 정확할 것이다. 이 기구는 수십만년동안 그 태고적 환경속에 인간에 작용한 자연선택에 의한 유전적 진화(genetic evolution)의 산물이다. 신경생물학,동물행태학(ethology) 및 사회 생물학의 여러 방법과 아이디어를 현명하게 원용함으로서 사회과학의 적절한 기초를 놓을 수 잇을 것이다. 또 이렇게 함으로서 자연과학과 인문 및 사회과학을 여전히 갈라놓고 있는 불연속성도 사라지게 될 것이다. 합장묘 화장합시다. 민생치안.삐에로.바다와노인.우리가정내의스포츠페어플레이.다리를거니.투하.구출.CIA.과정의히스테리.추적60분.과학적인수사.가만두고.헛디기.바가지....희망...제너머하원.속았다.지금도속이고있다.(매초마다)순리데로 바른삶.(생명)1.2대.세월다쓰고.엔진 가정을바로잡으려는....기관에서민원을해결해주세요 그들은 이전 세대의 상상의 한계를 넘어선 공간과 신비를 탐색하고 이ㅆ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인간의 정신을 압도하기 위한 개념으로 욥을 꾸짖었다. 그무지한 말로 어둠속의 내설계를 흐리게 하는자 과연누구인가? 기운을 내어 사내답게 일어서라 그리고 내물음에 답하라..... 너는 바다의 근원에까지 내려가 본적이 있느냐? 혹은 깊이를 헤아릴 수 없는 심연속에서 걸어 본적이 있느냐?죽음의 문을 네가 열어 본적이 있느냐?암흑의 문지기를 본적이 있느냐? 너는 우주의 광대함을 이해한 적이 있느냐 ?와서 말하라,네거 만일 알거든 안다.우리는 알고 있고 또우리는 말하였다.야훼의 도전에 대응하는데 그치지 않고, 과학자들은 더욱 더 큰 수수께끼를 생명이 대략 어떻게,언제 지구위에서 시작되었는지도알고 있다,또우리는 새로운 좋이 창조되었으며, 진화는 분자의 수준까지 추적되고 있다.유전자는 한생명체로부터 다른 생명체에로 이어붙일 수 있게 되었다. 분자생물학자들은기본적인 생명체를 창조하는데 필요한 대부분의 지식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화성에보낸 기계는 광대한 조망과 토양의 화학분석 결과를 보내오고 있다. 구약성서의 저자가 이러한 활동을 상상이나 할 수 있었을까? 그리고 위대한 과학적 발견과정은 아직도 도약의 단계에있다.인간의 정신이 인과록적 설명을 잘 받아 들이기 때문에 주위의 바람직한 변동도 이제는 더쉬워질수 있을 것이다. 어떤 서사시든 간에 영웅이 필요하다. 100억개의 은하계와 거의 무한에 가까운 거리를 다루는데 익숙해진 천문학자들이라할지라도 인간의 뇌가 우리가 아는한 가장 복잡한 장치이며, 모든 주요 자연과학 분야의 연구의 교차로임을 인정해야 한다.합장묘 화장합시다.우리집 묘화장없이는 다른생각 금물.바르기로100%는...무슨신경이 모때문 먼저 얘기 못하나 잘못해서 안될 이유 단체적인 해결전에 가정적인 먼저....행주짜며.행주짜며.평생해주는 것 없이 (묘화장....신경)가져가기만 할려해 신경 기분 말Z.사생활 사생활....우리집사람들 장난을 계속 신경 생명.... 문자 급할때만 차단.불을 안꺼주니 멀 보고 그래 웃었는지동문서답 마이동풍 민심 인심 부모를 돌보니 안보니 막가파 신경주입 어뚱한 것 고생했으니까 남하고 감정이 생기면 평생가서 붙어 왜 붙어있고 붙이니까 고참 그런삶 .... 화장합시다그래서 남들과 극하게 되고 악한 것을 붙이면 사람만나는것도 .... F배달 삼촌(16일) 일본 돈벌러 형(16일된분) 청진에 돈벌러 .... 귀한 우리집 사람들 남도움(묘화장) 뭐하러 바라나하면돼지 재살 깍아먹기 어려운 사람을 도와야 합니다. 어려운 사람이 누군지(어려움의 신경 내용문) 사람은 태어나면 먹을복을 이러한 정당화는 여기에서 다루는 바와 같은 복잡하고 미묘한 문제를 다룰 때, 사람들이 이성적 사고 뿐 아니라 여러 가지 이미지,편견,뚜렷치 못한 기억 등을 묶어 한 묶음으로 판단하기 때문에, 총체적 결과를 보면 일정 퍼센트의 사람들은 어떤 한 쪽 결론으로,나머지는 다른 결론으로 몰고간다고 여길 수 있기 때문이다. 미리 몇%가 어떤 대답을 하리라고 미리 예측하기를 바랄 수는 없으나, 어떤 상황에 있는 일정인의 사람을 샘플로 선택하여 관찰하면 사람들의 전형적(typ-ical)판단이 어떤 것인지를 알수 있게 된다.그래서 5:2로 초기의 회신이 배반쪽으로 기운다는 사설을 연장하여 최종결과 14:6이 나타나는 것을 예측할 수 있는 것은 첫 7명의 친구들이 이 골치아픈 문제를 맞이한 사람들의“전형적”행동 이었기 때문이었다고 간주할 수도 있는 것이다. 합장묘 화장합시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인다 못찾겠다 꽤꼬리. 합장묘 화장합시다. F의 F지 모르게 대진항 배로 15일간 청진에 F의 배달은 삼촌 데리로간 이유 숙모가 걱정을 해서 촛밥.... (F의 약 1932년경) 현재 가족 혈족도해도를 그릴려 했으나 너무많고.... 하고싶은 얘기있으면 책을좀 보고 그려보세요 가족중심 간호학 가족내 갈등. 약속. 이웃간. 알아서 꾸려가세요 반상회. 성희롱. 과학적인 수사. 현재 외국거주 혈족 2명. 윳놀이. 시대별 위기란 효과적으로 기능할 수 없게 하는 가족 또는 개인 생활에 발생한 스트레스를 말한다. 위기 중재는 위기상황을 중재하는데 관련된 제한된 치료양식이다. 위기상태는 체계의 평형을 깨뜨리는 위험한 사건으로부터 시작된다. 그런 사건은 변화를 나타내고 전화점이기도 하지만 개인이나 체계의 일상적인 적응방법이 실패하면 위기가 된다. 위기는 그 성질상 시간 제약이 있고 어떤 형태의 재평형이 세워지지만 그 대체된 것이란 언제나 개인에게 이익을 주는 것만은 아니다. 심리적 고통은 위기상황에서 발생할 수도 있다. 심한 정도의 불안은 개인의 일상적 극복방법이 실패하였을 때 나타난다. 이별이나 임종질환과 같은 위험한 사건은 즉각 드러난다. 또 어떤 때는 그 위험을 확인하기 어려운 때도 있다. 이때 ‘부정’이라는 방어기제가 사용되었다면, 위험한 사건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서 밝혀져야 한다. 실제로는 훨씬 먼저 위험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가족이 현재의 촉진적인 요소를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합장묘 화장합시다. 언론의 자유 몸에 열이나니.지관 통이크니 넓니, 미디어 네트워크 박사가 월수입(1천만원) 한달 50만 지원 출가외인이라 고맙다고 생각하라나 자기를 낳아준 부모한테 돈을 안쓰면 누구한테 쓰나....기분나쁜사람 신경어렵게....혈육,승용차,변태,회사 배달들 자가용 2대 끌고 다니면서 기른정도 못생각하고 10원짜리하나 지원 끊고 신경 붙이기만 하는 혈육....합장묘 화장합시다 .부모를 파는 파렴치한 손가락질 받아.묘자리를 키우니....우리집 사람들 묘화장 안하고 이쪽 저쩍 달려들면 신경 어떻하려고....묘화장 합시다. 정신분석학적인 틀에 대한 기본은 가족 집단에 관련된 개인의 요구와 자기 주체성을 수립하기 위하여 그것으로부터 이탈하는 요구간의 갈등이다. 효과적으로 기능하는 사람은 이들 요구간의 균형을 이룰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과 관계하며 자기 주체성을 상실하지 않는다. 사회적 유기체로서의 가족은 주체성을 강하게 하거나 또는 약하게 하는 데 큰 영향을 다. 개인화가 생존에 대한 위협으로서 보여지는 가족에게는 가족 결합력을 위하여 주체성은 ‘포기’되어진다.가성 상호관계(pseudomutuality)라는 용어는 가족 역할이 항상성을 유지하는 강직을 나타내는 과정의 묘사이다. 어떠한 가족도 고정되고 피할 수 없는 역할들을 가지게 된다.Foley(1974)에 따르면, 가족이 병리적일수록 역할들의 융통성이 없다.Freud는 대부분의 관심을 게인과 정신내의 과정에 쏟은 반면에 또한 가족의 중요성에 대해서 어떤 생각들을명확하게 말하였다. 그는 집합적인 정서생활을 나누는 자연스러운 집단이 가족이라고 가정했다.융합의 무의식적인 과정을 통해서 한세대에서 다른 세대로 느낌, 태도,가치들이 전달되고 그리하여 정서 생활의 세대 상호간의 연속성 창조한다(Anthony, 1971).Bowen(1976)은 세대 상호과정에 대한 그의 개념을 가지고 이러한 생각에 대해 자세히 진술했다. 정신분석학적 접근은 정신 내부의 현상과 가족 교류, 과거와 현재에 관심이 있으며, 이러한 것은 행동 양상을 규명한다. 모든 가족 이론들 중에서, 이것은 진단과 치료의 목적으로 질병 분류학적인 분류를 때때로 채택하며 관련 틀로서의 학적 모형을 가장 많이.. 사용한다. 합장묘 화장합시다.그린벨트.기름띠. 돈 안보태도 좋으니 배달들 신경붇히지 마....합장묘 화장때까지 신경유린 매초 (50-60년}. 5월1일20일계약10일근무 팬티를찟니,근무태만내쫏고 어그지....기분....정신분석학적인 틀은 가족의 전체성이 집합적인 정서생활을 나누는데 반영되는 겄으로 보여진다는 점에서 체계 접근과 양립할만하다. 상호관계는 전이의 밀접한 망상조직(부모.자녀.형제)에 기여하여 반데로 관계에 영향을 끼친다. 전이현상은 또한 가족의역활과 가족 신화의 형식화에 기여한다, 이러한 방법으로 행동유형은 점점 복잡하고 순환 하게된다. 상호 관련성은 가성 상호관계와 가성 적대감의 역동에서 보여질수 있으며 가족 구성원 들이 너무 얽혀져서 개별화와 개인의 분리가 아주어렵다 정신분석학적 이론은 또한 기능 부전의 향상성을 유지하는 비논리적인 ‘고무울타리(rubberfence)'의 예를 제공한다.합장묘 화장 합시다.남에물건 부지께로 쑤시려해.눈물,우리집 시집온 여자들 장씨왜그러나.묘자리에 의한 묘자리화장에 의한 of the 묘자리 화장에 의한....우리에 소원은 묘화장 꿈에도 소원은 묘화장....육법전서에 없으면 칠법전서에 있는지 신경 인권유린 매초묘화장 때까지 오줌을누여달래니 시집온 여자들(20년) 피터 드럭커는 “지식이란 일하는 방법을 개선하거나 새롭게 개발하거나 또는 기존의 틀을 바꾸는 혁신을 단행해서 부가가치를 높이는 것” 지식은 교수나 학자 기술자 등 일부. 엘리트 계층의 전유물이 아니다. 우리모두가 지식사회에 맞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고 스스로 배우며 혁신하는 지식인 즉 knowledger가 되어야한다 그리고 우리 조직이나 사회가 학습조직.나아가 사회학습사회가 되도록 각자가 노력해야한다 예로 매일 경제 시리즈“당신도 지식인 입니까” 자장면 배달부 조태훈 씨 20년간 송이버섯 이한씨 김밥집할머니 구두닦이 다양한업무혁신 부가가치높이면 지식인이 될 수 있다. 좋은 계획인지 아닌지 알아보는 방법의 하나는 실제로 해 보는 것이지만 상상해 볼 수 있는 모든 장정적 계획을 다 실천해 보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한 것이 “나의 가정”을 위하여 죽고자 하는 젊은이들도 제한이 있을 뿐 아니라 실천 가능한 계획의 수가 너무 많은 것이다. 여러 계획은 그저 가상적으로 해보는 것이 실제 죽기살기로 해보는 것 보다 낫다. 합장묘 화장합시다. 배달문상밧디가없니 혈족 친척 형제라한다나(18년)....뭐다맞아 하는것갇에(25년 )우리집 사람들의 완장 노란 검정 백색 붉은파란 묘화장 신경숨쉬는 것도 속고국회특별조사단은 언제쯤....검사.... 감마나이프 항암치료3회 약복용 퇴횡성관절염90% 에게접근 욱박지러고 찻아갔다는 증인 청원경찰이 있는데 전화로 물어보고제수사2번재촉수사종료 기분....우리가정 묘화장을 위해 머리띠를 메야합니다 이러한 실패의 대가는도덕적 합일점의 상실과 인간의 조건에대한 점증하는 무력감 자기자신과 가까운 장래에 대한 관심의 축소이다 첫 번째딜레마의 이성적인 해결은 생물학과 사회과학 소견들을 종합한 인간 본성에 대한 보다 깊고 용기있는 탐구에 의해서만 이룩 될수 있을 겄이다정신은 뇌신경 세포기구(neuronal machinery)의부수현상(epiphenomenon)으로 설명하는 것이 보다 정확할 것이다 이기구는 수십만년 동안 그 태고적 환경 속에 인간에 작용한 자연선택에 의한 유전적 진화(genetic evohution)의 산물이다 신경생물학 동물형태학(ethology)alc 사회생물학의 여러 방법과 아이디어를 현명하게원용함으로서 사회과학의 적절한 기초를 놓을수 있을 것이다 또이렇게 함으로서 자연과학과 인문 및 사회과학을 여전히 갈라놓고 있는 불연 속성도 사라 지게될 것이다 합장묘 화장 합시다.혈족들 제사를 니지내라 우리지낸다 니지내라....우리집사람들 엿재이마음데로....합장묘화장합시다 이틀간의 술값....신경붙이기해서,재판 녹취록 법무사왈팬티값인가 이름이순자 (89년)우리집 사람들 묘화장 안하는 것은인권유린 인질극평생사람몸속 남이들어와 고통 매초 계속하겠다는가 자살론 실물인간 안락사 ....방사능 핵물질 애밀레종....물흐러는데로산다나(78년)배달들 집마당이 이게뭐고..헛디기 배누들밭메며 노래부엉이가 닥아먹고..등신합장묘 화장합시다, 우리집 사람들 안까망 숱까망....바이오리듬 스트레스 정신과의사 우리집 콩 돌 메주....화장없이는 94년 묘화장민원(10군데)쓰면서 모임이나 단체에 절대로 가입 하지 않으며 오해 받지 않는 삶을 살겠습니다 기본의삶과 묘화장을 위하여 사면복권 되겠습니다 우리집 사람들 일거리 만들기신경 인간문화재.... 배를린장벽과 합장묘는....세계에유달리 미게인집안....우리집 사람들.... 납닥하게 베팅....나는 이러한 통합주의가 진전됨에 따라진실한 경이감이 광범위한 문화전반에 걸쳐침투해 갈 것을 희망한다 우리가 알지 못하는 것에 대해 보다 분명하게 말할 필요가 있다 자연과학자들이 기술적인 단편으로 쓰고 있는 서사시는 아직도 엄청난 간극과 흥미진진한 미스태리를 가지고 있으며 이간정신의 물질적 기초도 그런 예의 하나다 일부만 탐험된 세계의 지도위에 dLT는 빈자리처럼 그들의 가까운 경계는 확정할 수 있으나, 그 내부의 크기는 그저 대강 짐작할 수 있을 따름이다. 과학자와 인문과학자들은 발견의 향해에서 학식이있는 사람들이 지향하는 커다란 목표를 분명히 하는데 과거보다 월씬 더 잘 항 수 있이다. 미지의 놀라운 일들이 기다리고 있다. 초기의 유럽 탐험가들이 신세계를 발견했을 때나 최초의 현미경 관찰로 물한방울을 가로 질러 헤엄치는 세균을 보았을 때의 원초적 경이의 시대에서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그들 경이의 세계에 접근할 수가 있다. 지식이 증대됨에 따라 과학은 점점 더 상상력을 자극할것 임에 틀림없다. 이러한 견해는 의심할 바 없이 경제, 사회문제 중심주의자들로 부터는 엘리트 주의라고 배척될 것이다. 이러한 반대론에는 일면 진실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사람들이 사하라사막이나 인도에서 굶주리고 아르헨티나와 소련의 감옥에서 썩어가고 있는데, 다른 어떤 문제 문에제 중요성이 있을까? 그에 대한 응답으로 이렇게 물을수 있다. 우리가 도대체 사물에 관심을 가지는 이유를 우리는 알고 싶어 하는가? 그리고 이것이 해결되면 다음에는 무엇을 할것인가? 어디에서나 정부의 공식적인 목적은 동물적인 생존을 넘어선 한결 높은 의미에서의 인간성의 성취라고 하고 있다. 거의 모든 사회주의 혁명에서 최우선적 목표는 물론 혁명자체의 성화(consecration)이지만, 그 다음으로는 교육, 과학, 기술등인데 이들의 결합은 결국 불가피하게 다시 제1및 제2의 딜레마로 귀결된다. 이러한 견해는 자신의 감정적 필요가 전통적인 조직 종교에의해 충족되는 부류의 사람에겐 완강하게 배척될 것이다 이들의 주장에 따르면 하나님과교회는 과학에 근거한 절대적인 신화에의해 일방적으로 소멸될수 없는 것이다 그들은 옳을 것이다 설사아무리정의하기 어렵고 또 시험 불가능한 개념이라 하더라도 원동력으로서의 하나님은 유력한 가설로 남아있다 종교의 의식특히 죽음의 의식과 국민의 성화는 깊숙이 뿌리를 박고 있고 현존하는 문화의 가장 장려할 요소들을 포용하고 있다 그것들은 그 원인 론이 규명된 다음에도 오래 동안 계속 행해질 것이다 죽음의 고통 하나만 하더라도 그것을 잔존케 하는데 충분하다 인격적 윤리적인 하나님에 대한 신앙이 사라질 것이라고 말한다면 그건 너무 오만한 일이 될 것이다 그것은 마치 과학적 유물론이 신화창조적 에너지를 그자신의 것으로 취할 때 그의식 어떤형태를 취할것인ㄱㅏ를 예언하는 분별없는 행동과같다 나는 과학적 일반화를 예술의 대치물이나 혹은 예술의 영양많은 공생자 이상의어떤것으로도 상상하지 않는다.합장묘 화장합시다 우리집 시집온 여자들어머니가 불쌍하다나 ..등신....평생 봐주는 것갇이신경들짐.... 똥..공부..공부..똥.. 우리집 사람들 신경강도나다름없어무기만 안들엇지 현명하고 총명똑똑한머리망가 떠리는이유....배달들 신경머리붓히기 합장되는 줄도모르고..한구멍....한구멍....(오만문자보냄....)우리집안 볼트식 인줄도모르고묘화장안해 우리집 사람들 눌러놓고 친하게지내 지내자나 우리집안 심지 찻기 배달 상예나가는데 동네사람 들 오래잇으면 안된다나..우리집안 민심 가만안혀 놓고 병신만들어 선화장 합시다 삼손과 데릴라 우리집 사람들 배우는 것....평생 생각만 하는 집안....내트워크 우리집안 날치기....귀마크 냉수 장나라 40년만에 전화온 초등여자들..헛헛...우리집의 그래그래그게좋겟다내용문은...살면서 한번잘못은....개구리 종말론자 사재기....인간 본성에 관한 우리의 지식이 증가하고 우리가 가치체계를 보다 객관 적인 될 때 궤도간의 간극은 더욱 좁아질 것이다 두가지 극단적인 반대의 예를든다 근거에 따라 선택하기 시작하며 우리의 정신이마침내 우리의 심정과 하나면 절대적인 사회 다윈주의자인 월리엄 그레이언섬너(william graham sumner)의 세계는 생물학 적으로 불가능하다 사회과학이 예언적학문으로 성숙해감에 따라허용가능한 궤도는비단 수적으로는 줄어들 뿐만 아니라 우리 후손들은 그것을 따라서더멀리까지 내다볼수 것이다 그때인간은 세 번째이자 아마도 최종적인 영적 딜레마에 봉착하게될 것이다 인간 유전학은 이제 과학의 다른 분야와함께신속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조만간에 사회적행동에 관한 유전학적 근거에관한 많은지식이 축적될것이고 유전자공학과 클로닝을 통한 신속한 선택에의해서 유전자 복합체를 변화시킬 방법이 이용가능하게 될것이다그리고 최후에는 재래식 우생학에 의한 원만한 진화적 변화가 가능할 것이다 인간이란 종은 그 자체의 본성을 변화시킬수잇다그것은 어떤 것을 선택할것인가 합장묘 화장합시다 F생존때 임야등기 예기하면안주나 정정 삭제 혈육들 한테예기오래된위터.. 잘난사람 잘난데로 살드라도 묘화장해주고살아요 우리집 코가 입이 하나드라도 바르게생각... 심지를 찻아야.... F 장석이묘(4대)임야매입후 타인묘 이장종료재판(약60년전) 종이 볓집 신문지 휴지 말끔이 F 고모출가계셧음(가족도해) 그것은 이미 부분적으로 무용지물이 되어버린 빙하시대의 적응의 아무렇게나 만든 기초 위에서 흔들거리고만 있을 것인가 아니면 더욱 높은 지성과 창조력 그리고 거기에 덧붓혀 좀더 많은-혹은더적은-감정적 반응능력을 향하여 더욱 노력할것인가 새로운 형태의 사회성이 조금씩 서서히 정착될 것이다 합장묘 화장합시다. 고물장사 거북이....토끼....풍뎅이....널그리며 노래 신경문구 삭제 이들은 엄청나게 복잡한 상호작용의 네트워크를 만들어 서로서로를 켰다.껏다(on and off)하고 있다. 이렇게 복잡한시스템이라면 그저 혼돈(chaos)에의 초대장일 뿐, 영원히 어떻게 해 볼 수 없는 것이라고 보통 생각하게 되지만, 실제는 그렇지 않다고 카우프만은 지적하고 있다. 즉.암세포를 제외하면 게놈은 항상 자조직화되기를 세포가 일정한 안정된 패턴의 활동을 나타내도록 하며, 가령 백혈구는 백혈구로, 근육세포는 근육세포로서의 기능을 나타내게 하고 있다. 어떻게 이럴수가 있는가? 합장묘 화장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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