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커뮤니티 추천도서

골드피쉬 보이

 

전 세계 독자를 감동시킨, 조금 특별한 소년이 찾아온다

★★★ 한국, 영국, 미국, 프랑스, 중국 등 전 세계 11개국 출간 확정
★★★ 미국에서 가장 신뢰성 있는 서평 그룹 굿리즈 평점 4.14
★★★ [2017년 1월 워터스톤 이달의 아동 도서], [2017 카네기 메달 후보작], [2017 영국 베스트셀러]

전 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은 바로 그 소설, 『골드피쉬 보이』

블랙홀 청소년 문고 시리즈 6권. 리사 톰슨 작가의 데뷔작 『골드피쉬 보이』는 미국에서 가장 신뢰성 높은 서평 그룹, 굿리즈에서 4.14의 높은 점수로 호평을 받았으며 한국을 포함해 영국, 미국, 프랑스 등 11개국 출간이 확정되기도 했다. 리사 톰슨은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미스터리, 블랙 코미디, 성장물을 한 권으로 완벽하게 엮어냈다.

매튜는 언제부터인가 집밖을 나가지 않은 채 방에서만 생활하기 시작했다. 자기 방 밖의 모든 세상은 병균들로 가득한 곳이며 그 병균들로 인해 자신이 병에 걸릴 거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매튜는 방 안에서 창문을 통해 이웃들의 일거수일투족을 관찰하고 기록하면서 하루를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옆집 할아버지네 손주, 테디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러다 마지막 목격자가 매튜임이 밝혀지고 매튜는 자신이 사건을 해결할 수 있는 열쇠를 쥐고 있음을 깨닫게 되는데……. 과연 매튜는 세상 밖으로 나와 테디를 찾을 수 있을까? 리사 톰슨은 끊임없는 미스터리로 당신을 궁금하게 만들 것이다. 그리고 끝내 당신을 울릴 것이다.



저자 리사 톰슨 (Lisa Thompson)은 BBC 라디오에서 오랫동안 드라마와 코미디 쇼를 만들었습니다. 데뷔작 『골드피쉬 보이』는 현재까지 전 세계 11개국에 출간이 확정되었으며 작가는 데뷔작으로 영국의 카네기 메달, 브랜포드 보스 어워즈(영국 어린이 청소년 책 데뷔 작가에게 주는 상)의 후보가 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가족들과 함께 영국의 서퍽(Suffolk)에서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