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커뮤니티 추천도서

위대한 상인의 비밀

중동의 한 낙타지기 소년인 하피드는 주인처럼 대상인이 되고 싶었다. 그의 간절한 바램을 들은 주인은 염소털로 짠 귀한 붉은 옷 한 벌을 그에게 주며 베들레헴에 들어가 그 옷을 팔아오라고 한다. 하피드는 그 옷을 팔기 위해 사흘을 돌아다녔지만 온갖 사람들에게 거절만 당하고 의기소침해지고 만다. 하룻밤 머물 곳을 찾아 마굿간에 들어갔을 때 추위에 떨고 있는 남녀와 갓 태어난 아기를 발견한다. 하피드는 자기가 가진 붉은 옷으로 아기를 감싸주고 빈손으로 주인에게 돌아온다.

자신을 야단칠 것이라고 지레 걱정했던 하피드에게 주인은 편백나무 궤짝에 들어있는 10개의 두루마리를 건넨다. 대상인이 될 수 있는 비밀이 담겨있는 이 두루마리를 실천한 결과 하피드는 대상인이 되어 엄청난 부를 가지게 된다.

그 10개의 두루마리 안에 쓰여진 내용은 무엇일까?
첫번째 두루마리는 나머지 아홉개 두루마리를 실천하는 방법을 담고 있다. 하나의 두루마리를 매일 아침 점심 저녁 한 달동안 소리내어 읽으면서 완전히 자기의 습관으로 익힌 후에 다음 두루마리로 넘어가는 방식이다. 각각의 두루마리에 담긴 내용은 매우 효과적이고 긍정적인 일종의 자기암시문이다.

이 책에서 가르쳐준대로 10개의 두루마리를 10달간 매일아침 읽으면 정말 부자가 될 수 있을까? 실험해볼 가치가 충분히 있다.

책 표지에는 열쇠구멍 하나가 그려져 있다. 마치 굳게 잠긴 비밀의 문을 상징하듯... 이 책을 열면 열렬히 구하는 사람에게만 주어지는 부자가 되는 비결을 엿볼 수 있다. 그리고 하피드가 붉은 옷으로 감쌌던 아기가 누구인지도 알게 된다.

이 글은 물론 어찌보면 세일즈들에게 필요한 것 같습니다.

전 평범한 주부고 아이들도 있지만

이 책엔 놀라운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