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전라남도

내년부터 전남지역 고등학교 입학금 면제

문형철 기자 입력 2017-08-26 07:30:00 수정 2017-08-26 07:30:00 조회수 10

전국 최초로 전남지역에서
고등학교 입학금이 면제될 전망입니다.

전라남도교육청은 2018학년도부터
자율형사립고인 광양제철고를 제외한
도내 고등학교 144곳의
입학금을 면제하기로 하고
오는 10월 관련 시행규칙을 개정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도내 고등학교 입학금은
만 천 8백 원에서 만 5천 9백 원으로,
입학금이 면제되면 연간 2억 7천만 원의
학부모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