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연일 기록적인 폭염이 계속되면서
지역의 주요 관광지도 비상입니다.
순천만 국가정원에는
관람객이 절반 정도 줄어
관람객 유치 전략에 차질이 빚어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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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여름 휴가가 절정을 이루면서
계곡을 찾는 피서객이 늘고 있습니다.
올해는 피서객들이
강렬한 햇빛이 내리쬐는 바다 보다는
그늘속 시원한 계곡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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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남해안이 남북교류의 거점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경남 통영과 거제시는
음악과 지역 명칭을 기반으로
다양한 남북교류사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기획보도 남해안시대에서 짚어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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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여수세계박람회장에
호텔형 숙박시설이 들어섰습니다.
대기업이 투자한 첫 유치사업으로
박람회장 활성화에 기대가 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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