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커뮤니티 좋은생각

붕어빵 심리테스트~*^^* 등록일 : 2007-10-31 10:48



1. 머리부터 먹는 사람


사소한것에는 신경을 쓰지 않는 낙천가인 경우가 많습니다. 머리에 딱 떠오르는 것을 쉽게 말해버리는 타입인데 그반면, 빨리 뜨거워졌다가 식기도 하지요 .



2. 꼬리부터 먹는 사람


주의깊은 신중파.. 사소한 것에도 신경을 쓰는 로맨티스트이고 플라토닉한 사랑을 동경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남녀 모두 멋쟁이며 옷에도 돈을 들이는 타입입니다. 그러나 , 의외로 남의 기분에는 둔감하여 남성이 사랑하고 있어도 모르는 경우가 많고 짝사랑으로 고민하는 경우가 있는데 신중파이기 때문에 같은 실수는 두번하지 않는답니다.



3. 배부터 먹는 사람


남성적인 타입으로 무슨일이든 적극적인 스포츠맨이나, 활동가에게 많습니다. 명랑하고 누구와도 잘 지내기 때문에 주위로 부터 신뢰받는 사람입니다. 반면, 남을 돌봐주는건 좋지만 부탁하면 싫다는 말을 못하기 때문에 꼼짝 못하게 될가능성이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는 남성보다도 여성에게 인기가 있을 경우가 많고 , 남성과 대등하게 행동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4. 등지느러미부터 먹는사람


이타입은 매우 신경질적이고 어리광이 많습니다. 외동이거나 막내에게 많은 타입으로 여럿이 시끌벅적 하는것 보다 혼자 책을 읽거나 TV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상냥하고 동정심도 깊기 때문에 개나 고양이를 주워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눈물도 많고 감격도 잘하며 그림등 미적 센스가 있습니다.



5. 반으로 잘라 꼬리부터 먹는사람


예의가 바르고 신중한 사람입니다. 여성에게 가장많은 편으로 선생님이나 부모로부터 신뢰받는 착한아이 타입이 많습니다. 한번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도 막상하려고 하면 용기가 없고 착실하게 하나하나 노력해 갑니다. 또 , 돈도 잘 모으고 합리적입니다.



6. 반으로 잘라 머리부터 먹는사람


남성에게 많은 방법으로 한번 정하면 끝까지 해내려는 강한 의지의 소유자입니다. 스포츠가 특기인 활동적인 타입인데 금전적으로 다소 째째한경향이 있고 남에게 뭔가를 빌리거나 빌려주는 것을 싫어합니다. 여성인 경우에는 활발하고 정연하게 일을하는 타입인데 남성들로 부터는 지나치게 까다롭다. 라는 말을 듣는 경향이 있습니다.

댓글(1)
  • 2007-10-31 10:55

    꼬리부터 먹는데..쪼금 맞는듯 ㅋㅋ..
    꼬리부터 먹는데..쪼금 맞는듯 ㅋㅋ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