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커뮤니티 좋은생각

뻥쳐야 사랑을 얻는다~ 솔로탈출 구라작전 등록일 : 2008-07-02 09:03

~

구라십단, 그녀를 믿지 마세요!

귀여운 거짓말

4위 전 아무데나 가도 좋아요
⇒ 첫 만남. 고급스럽고 멋진 카페 등 가고 싶은 곳은 많다. 그러나 입을 꼭 다문 채 남자에게 리드를 맡기자. 까다로운 여자로 낙인 찍히면 애프터 신청이고 뭐고 허탕치는 일이기 때문. 이럴 때는 눈물을 머금고 순종적인 척 하는 수밖에 없다.

3위 배불러서 더 못 먹겠어요
⇒ 평소엔 배가 터지더라도 일단 먹고 보는 그녀. 하지만 남자 앞에서라면 평소 식사량의 1/3 정도만 먹는 게 기본이다. 도저히 못 먹겠다는 듯 한숨을 '휴~' 쉬어 주는 것도 좋다. 마무리는 냅킨으로 입가를 닦아주기.

2위 바빠서 화장도 못하고 나왔네요
⇒ 가뜩이나 봐주기 힘든 얼굴, 화장마저 안 하면 괴물이 따로 없다. 남자들이 청순녀에 대해 갖고 있는 환상을 자극하려면 투명 메이크업을 해보자. 어차피 남자들은 화장 유무를 전혀 모른다. 그러니 본판이 예쁜 줄 알고 껌뻑 넘어갈 것이다.

1위 어쩜, 원빈이랑 쌍둥이세요?
⇒ 남자는 칭찬에 약한 법. 특히 잘생겼다고 해주면 입을 딱 벌린 채 좋아라 할 것이다. 자연히 당신에 대한 호감도 높아질 것. 무조건 유명 연예인과 닮았다고 해주자. 오고 가는 덕담 속에 애정은 솟아난다.


위험한 거짓말

4위 전에 사귀던 남자친구는 다 킹카였어요
⇒ 괜히 자신이 퀸카인 척 늘어놓는 자랑. 어차피 들통날 거짓말은 해 봤자 득 될게 없다. 더구나 상대를 위축시키게 만들므로 소개팅이 잘 성사되기는 글렀다.

3위 제가 예쁘다는 칭찬을 많이 들어요
⇒ 공주병이란 중증에 걸린 걸 만천하에 공개하는 꼴. 절대 이런 증세를 가진 여자를 남자가 좋아할 리 만무하다. 정신차리고 좀더 냉철하게 자신을 바라보자.

2위 키스? 그거 어떻게 하는 거에요?
⇒ 거짓말에도 한계가 있다. 초등학생도 키스하는 요즘 세대에 너무 순진한 척 하면 역효과가 날 수 있다. 상대가 내숭떤다는 걸 대번에 알아챌 것. 거짓말도 적당히, 요령껏 하자.

1위 저 술 잘 못해요
⇒ 미래를 생각했을 때 꼭 금해야 할 거짓말. 실제로 술, 담배가 기본이라면 사실대로 털어놓는 게 현명하다. 사귄 후 트러블 요인이 될 수 있기 때문. 실제로 사귀었다가 거짓말임을 깨닫고 뒤늦게 헤어지는 커플들이 많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