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너무 편중되고 식상한 뉴스보도 등록일 : 2013-04-11 19:33

여수mbc를 보면 특정 단체의 집회내용이 자주 보도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자칫 시민에게 검증되지 않는 한쪽의 주장만을 실어보냄으로서 시민들에게 자칫 그 집단의 주장이 전체 시민의 의견인양 비추어짐은 물론 편파적인 보도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보도가 수시로 나오는데 다른쪽도 의견을 들어봐야 하는데  사실관계나 전후관계를 살펴보지 않고 의혹제기등의 기자회견이나 한쪽만의 주장을 실은 내용들이 보도되는 것은 오히려 방송사의 책무로서 순기능은 사라지고 지역여론을 조장할 수 있는 위험성이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자칫 방송사가 일부특정단체의 이익을 관철시키는 도구로 전락할 수 있음을 간과해서는 안될 것이며 시민들도 이런 뉴스에 너무 식상해 하지 않나 합니다. 지역언론이 해야되는 일은 그 지역의 초미 관심사와 지역발전 및 중대 현안문제점등을 다루는 사건들을 위주로 편성해야 될 것이며, 좀 더 다각적인 분야에서 참신한 프로그램으로 보도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아래 시청자 의견보니 댓글 없는 내용들중 댓글없는 글들이 있는데 쓴소리라 그런건지...오히려 겸허히 수용해야될 부분들이 있음에도 답변이 없는 것은 어떠한 이유에서인지...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