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여수초등학교 교사 부정보도를 보고 등록일 : 2013-06-15 09:58

발빠른 부정관련보도 좋습니다. 하지만  요즘 주위에 들리는 400점대인가 500점의 토익으로 여수MBC에 합격하신

분에 대한 특별한 배려? 아니면 .....   생각이 되네요 

며칠전 K, M 사 합격하신 분의 인터뷰 보니 공중파에서는 다들 기본으로 850은 가져가야한다고 하던데.

여수M사는 참 배려가 깊으신건지 궁금하네요.

 

언론고시카페에서도 여수MBC인기 톱이네요. 지원률 높아지겠네요.

 

댓글(2)
  • 2013-06-18 11:50

    여수MBC 채용 담당자입니다.
    여수MBC 채용 담당자입니다.
    당사는 채용에 있어 객관성과 공정성을 기준으로 삼고, 원칙에 충실한 공개 채용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객관적인 증거의 뒷받침 없이 특정인을 상대로 한 인신공격은 명예훼손에 해당할 수 있으며, 이에 회사는 법적 대응을 고려할 수밖에 없습니다. 참고로 지난 공개채용에서 토익점수는 다수의 수험생에 대한 필기시험 응시 기회 부여 차원에서 필수 제출사항이 아닌 서류심사 시 참고사항이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문제제기에 대한 답변은 아래 기재된 전화번호로 주시면 만족스러운 답변 드리겠습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 여수MBC 경영관리팀장 김재준(010-9214-1615) -

  • 2013-06-22 06:55

    관리자님의 답변을 보고...
    경영관리팀장님의 답변 잘 봤습니다.
    누구를 명예훼손하려는 의도 전혀 없습니다. 다만 왜 유독 다들 상식선에서도 납득이 안되는 상황이 생기는지 이해가 안되서 그럽니다. 그리고 저 또한 취업을 준비하는 이로써 학교에서도 들리는 말에 의문이 들어 여쭙고자 올렸는데 답변을 보니 여수MBC는 적어도 입사할때만은 공인영어성적에 관해서는 전혀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좋은 회사인거 같습니다. 지역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