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미국 특사 고이즈미 안된다, 대학가 들썩 등록일 : 2001-10-12 00:00
그리고 라디오 방송의 좋은 내용들을 다운 받으려 하는데 잘안되거 든요. 아시는 분의 자세한 설명 부탁 드립니다.미국 특사 고이즈미 안된다, 대학가 들썩
이달 15일 고이즈미 준이치로 일본 총리의 한국 방문은 한미일 공조체제와 대북 강경정책에 대한 합의를 도출해 미국의 환심을 사고, 궁극적으로 일본의 군사대국화를 이루기 위한 사전포석이라는 분석이 나오면서 대학가가 들썩이고 있다.
서울지역총학생회연합은 10일 일본 고이즈미 총리의 방한을 반대하는 성명을 발표하고, 서울시내 각 대학 학생회에 긴급지침을 내려 보냈다.
서총련의 이번 긴급지침에 따르면 10일 12시 일본대사관앞에서 집회을 열고, 각 학교별 50개과/반학생회 선전전을 벌인다. 또 고이즈미 일본 총리가 방한하는 15일 고이즈미 방한 반대 반일 연대집회인 일본재무장, 자위대 해외파병반대, 역사왜곡규탄 고이즈미 방한반대 범국민대회를 종로 젊음의 거리 또는 종묘에서 오후 12시부터 개최할 계획이다.
투표-정통부, 홈페이지 게시판 폐쇄 어떻게 생각합니까?
정보통신부가 인터넷 시장과 정보통신 산업의 급속한 성장과 더불어 네티즌들의 주된 여론 창구역할을 도맡아 왔던 정통부 인터넷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운영을 사실상 포기, 앞으로 정부와 공공기관 사이트 운영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우려를 낳고 있다.
인터넷 검열 및 등급제 논란, 온라인 게임의 폭력성 시비, IMT사업자 선정방식 공박, 우편번호 개편 파문, 불법 소프트웨어 단속, 휴대전화 요금인하, 우체국 전산망 장애 등 정보통신산업과 관련한 굵직굵직한 사건이 터질 때마다 네티즌들의 격론이 오고가며, 접속불능 사태를 빚기도 했던 정통부 홈페이지(http://www.mic.go.kr) 자유게시판이 9일 부터 문을 닫음에 따라 앞으로 정보통신 인터넷과 관련한 다양한 네티즌들의 여론 수렴이 사실상 불가능해 질 것으로 보인다.
클릭!! 상세기사보기
http://www.newsking.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