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조작 금메달 정당화하는 미국 조폭언론 등록일 : 2002-05-22 00:00

4월 27일 토요일 동부권 아침뉴스가 없네요

확인할것이 있는데 어떻게 안될까요??

특히 38-40분 사이의 뉴스가 궁금합니다.

내용을 좀 알려주세요.조작 금메달 정당화하는 미국 조폭언론



미국 타임誌, 뒤늦은 캐나다-러시아 공동금메달 찬반투표 파문



미국의 유력 언론사인 타임誌가 김동성 쇼트트랙 금메달 오심 논란과 더불어 2002년 솔트레이크시티 겨울올림픽을 판정시비로 얼룩지게 만들었던 피겨스케이팅 페어 부문 공동금메달 수여에 따른 정당성 여부를 묻는 찬반투표를 실시, 엉터리 올림픽으로 전락한 솔트레이크시티 겨울 올림픽에 대한 미국 언론들의 보도행태를 정당화하려 하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사고 있다.



용산미군 주정차위반 과태료 7억 체납



용산청년회 6년간 구청자료 공개, 체납율 92%...단속 근거없어 "속수무책"



용산 미군기지에 주둔하고 있는 미군들이 상습적으로 주정차 위반을 일삼으며 용산구청으로 부터 최근 6년간 7억7천만원 과태료를 부과받았으나 수납률은 8%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 시민단체가 발끈하고 나섰다.



"교사 학부모 폭언세례에 멍든 어머니" 진상조사



전국학교폭력피해자가족협의회, 학생 교사 학부모 상대로 사실확인 방침



경기 D고교 교사가 학부모앞에서 음료수 병을 던지고 폭언을 일삼은데 이어, 피해 학부모가 찬조금을 반대하고 교사와 학부모간 상견례에 대한 이의를 제기했다는 이유로 다른 학부모들로 부터 폭행을 당했다는 주장이 나오자, 교사와 학부모가 왜곡된 글로 인해 오히려 피해를 보고 있다는 반론이 제기돼 전국학교폭력피해자가족협의회가 진상조사에 나서겠다는 의사를 밝히고 나섰다.



클릭!! 상세기사보기



http://www.newsking.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