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월드컵, 동네잔치 전락 우려 등록일 : 2002-06-03 00:00

전남 동부권. 2002년 6월 1일꺼,,



뉴스데스크 VOD왜 안나와여ㅠ_ㅠ+



언능 고쳐주세요ⅱ



지금 당장_ⅱ월드컵, 동네잔치 전락 우려



일본 유럽 미국 유력방송, 31일 개막식 보도 외면...교민들 울분



한국의 언론들이 지난 31일 열린 월드컵 개막식과 개막전과 관련한 보도를 눈이 아프도록 반복해서 내보내고 있을 때, 유럽과 일본 방송들은 침묵으로 일관한 것으로 알려져 월드컵이 한국만의 동네잔치냐는 실망감이 현지 교민들 사이에서 번지고 있다.


유럽과 일본 방송매체들이 지나칠 정도로 지난 3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가진 월드컵 개막식과 관련한 보도를 축소, 우리나라가 월드컵 주최국임에도 불구 왕따를 당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현지 교민들 사이에서 일고 있다.


1일 인터넷 게시판에 따르면 일본과 유럽 현지 교민들은 유력 방송사들이 지난 31일 서울 상암동 원드컵 경기장에서 가진 2002 월드컵 개막식을 거의 보도하지 않아 조국에서 열리는 월드컵 개막식을 제대로 볼 수 없었다면서 울분을 터뜨렸다.


특히 일본의 한 방송사는 최근 한국의 월드컵 관련 뉴스를 내보내면서 주최국인 한국이 세네갈선수들과 프랑스 선수들을 차별하고 있다며, 1일 숙박비를 기준으로 세네갈 대표팀은 4만원짜리 방에서 머물고 있는 반면 프랑스 대표팀은 40만짜리 방에서 지내고 있다고 폭로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을 빚고 있다.



클릭!! 상세기사보기



http://www.newsking.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