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내일 오후에 시민규탄대회합니다. 등록일 : 2006-10-22 07:59

존경하는순천시민여러분!
우리 순천의 문화재가 외부로 팔려가고 또 순천의 재산이고 지역의 자랑인 선암사가 서울 총무원에 넘어가고 폭력사태가 발생하고 순천의 명예에 서울 총무원에서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선암사 문화재 찾기 범대위에서 문제를 제기한 원통전불상사건과 지난 시민공청회에서 공식제기한 상사면 도선암사건이 진실로 밝혀지자 서울의 총무원장과 도선암을 불법으로 서울에 팔아먹은 승조스님을 저희 선암사문화재 찾기 범대위와 선암사 주지 금용스님이 이들을 지난 8월22일에 사법부에 고소하자 궁지에몰리고 사법부의 조사를피할수가 없진 명백한 횡령죄사 성립하자 이판사판식으로 이사건을 은폐하고 종교문제로 덮기위해서 폭력배를 동원하여 선암사를 점거하고 주인행세를하고 있습니다.

순천의 재산을 지키려고한 승려들은 현재 단식투쟁중이고 문화재를팔아먹고 재산을 횡령한 자들은 주인행세를하고 그것도 부족하여 자신들이 정당하다고 성명서나 발표하고 하는어처구니 없는 태고종단의 총무원장 입니다.

이들은 지금도 이곳 게시판에 총무원측에서 몇몇 승려를 동원하여 아이디를 바꿔거면서 선암사 재적승을 비방하고 이문제의 핵심당사자인 도월스님을 비방하면서 진실을 호도하고 잇습니다.

존경하는 순천시민여러분!
내일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하는 선암사사태 해결과 문화재횡령사건재조사및 총무원장규탄대회에 나오셔서 진실을 가려보시기 바랍니다.

오직 여러분들의 지지와 격려만히 이 엄청난 사건을 해결하고 순천의 문화재를 훼손한 자들을 일벌백계하는 역활을 하는 원동력입니다.

그동안 시민여러분께서 적극도와 주신 선암사문화재 찾기 30만서명운동이 벌써 3천명이 넘는시민이 도와준 덕분에 순조롭게 진행이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순천시민여러분.
23일 오후에 그동안 조사한 자료및 엄청난 비리를 공개하여 우리 사회가 좀더 건전해지고 이제 종교도 사회보다 더 전정해고 정화가 되는 시발점으로 삼아서 순천으로부터 종교가 개혁이되는 단초를 마련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동안 적극 지지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암사 문화재 찾기 범시민대책위원회----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