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기사거리 제안합니다 등록일 : 2007-08-05 11:07

연일 고품질(?)의 프로그램을 제작해서 내보내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기사거리가 없어서 맨날 같은 기사를 철저하게 편향적으로 우려먹는 "공정방송사" 여수 MBC에 기사거리 하나 제안해 드려서 도움좀 주려고요...

GS칼텍스 해복투 김영X 의장이 오늘로 18일째 단식중이시라고 합니다.

참 대단한 분이시죠. 의지도 대단하시고, 말이 되든 안되든 주장도 확고하시고... 줏대가 있으신 분이에요...

그래서 말인데요...

사람이 어떻게 18일동안 음식을 조금도 먹지 않고 물만 마시면서(그것도 요즘같은 폭염 속에서) 저렇게 건강한 모습을 보일 수가 있는지 "인체의 신비" 혹은 "기인열전" 이라는 주제로 다큐멘터리 하나 제작해 보시라고요... 이건 완전히 전국방송을 넘어 세계 유수의 언론사들에게도 주목을 받을 수 있는 그야말로 대박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어때요?

한 번 생각해볼만 하지 않습니까?

전 방송이니, 프로그램 제작이니 전혀 문외한이지만, 여수 MBC를 사랑하고 번창을 바라는 마음에 하도 걱정이 되어서 제안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프로그램, 아~주 공정한 보도 많이 하시구요...

화이팅!!!

댓글(4)
  • 2007-08-05 13:03

    단식 18일...정말 대단하죠. 님의 의견처럼 이
    단식 18일...정말 대단하죠. 님의 의견처럼 이런 폭염속에서...
    그런데 말예요.
    최소한의 인간의 정이 당신에게 조금이라도 있다면 이런 글 쓰지 못하실 것입니다.
    목숨을 걸고 하는 것 아닌가요?
    인체의 신비, 기인열전이요?
    당신의 글이 당신의 얼굴입니다.
    부끄러운줄 아세요.

  • 2007-08-05 15:11

    저는 인간의 情을 말하고자 함이 아니라, 객관..
    저는 인간의 情을 말하고자 함이 아니라, 객관적 진실을 말하고자 함입니다...
    그리고, 저는 제 얼굴, 글이 전혀 부끄럽지가 않네요...

  • 2007-08-05 17:57

    제가 GS해복투 김영복 의장이 단식할때부터
    제가 GS해복투 김영복 의장이 단식할때부터 꾸준히 천막을 다녔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신기했습니다,. 그런데요 사람마다 그 정도 다른것 아세요. 어던 사람은 7일도 못갈 수 있고 어떤 사람은 한달 두달 세달을 단식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물론 오래하다보면 쓰러지겠죠. 그리고 김영복 의장은 담배를 하지 않고 채식주의자라고 합니다. 또 평상시 몸관리 잘하기로 유명하고요. 그래서 다른 사람보다 오래가는 것입니다. 지금 상태를 보니 살이 많이 빠졌어요. 한번 찾아와 보세요. 단식을 3 이상하게 되면 갑자기 음식이 몸에 들어가면 생명이 위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딱 7일만 하고 그냥 밥을 먹어 보세요.
    당신은 세상 살기 싫어하는 분같아서 좋게 조용히 가는 법을 알려 주는 겁니다.
    이왕이면 10일 단식하면서 고기 먹고 술마시며 그렇게 해보세요.

  • 2007-08-11 23:04

    GS칼덱스 누리꾼 하는일
    니네들요즘 여수지
    GS칼덱스 누리꾼 하는일
    니네들요즘 여수지역 아파트 디니면서 종이떼기 날라주드라 근디 그 돈 어서났냐? 혹시 담합해서 여수시민과 화물노동자들에게서 착취한 돈 아니냐? 무단 광고지를 배포했으면 수거해가는게 원칙아니니 하기사 뭐 허동수가 고객의 이익을 소중히 보호한다고 니네들 홈페이지에 올려났드만 고객은 무슨 보호 니그들 이익을 챙기기 위한 눈속임아니니 차들도 이상이 있으면 회사에서 리콜을 한다.하물며 돈을 착취해간 사과하기는 커녕 그걸 정당하다고 우기고 있는 기업이 투명한 기업이고 정도를 걷고 있는 기업이니?
    여기에 글을 올리는 누리꾼이 무슨 죄가 있겠냐 먹고 살기 위해서 어쩔 수 없는 행위로 생각한다만 인간성까지 버리지 말길 바란다.차후로 종이떼기를 나르면 반드시 수거해 가는 행동을 보이길 바란다. 그리고 느그들이 언제부터 여수엑스포 개최에 관심있었다고 누구 사진이 시청앞에 걸리니 너네들도 사리판단이 흐트러진것 아니냐 아무쪼록 인간성까지 버리는 행동은 안 했으면 하는 바램...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