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공정한 방송 등록일 : 2007-08-07 09:58
GS칼텍스 해고자와 관련한 생방송을 보고 해고자와 노동조합 그리고 회사의 의견이 모두 반영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얼마 전 택시를 탔는데 우연히 해고자 관련한 얘기를 들었는데 "회사에서 2억을 준다는데도 저렇게 떠드는 사람들을 자기는 이해할 수 없다고 하면서 역시 대기업 다니는 사람들이 부럽다. 해고되도 몇 억은 건지니, 우리 서민들은 그런 소리에 더운 여름에 더욱 힘이 빠진다."고 하면서 개탄을 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과연 그 사람들이 방송에서 처럼 그렇게 불쌍하고 억울한 사람들인지?
아니면 택시기사 말처럼 더운 여름날 서민들 열받게 하는 사람들인지?
조금은 고민하면서 방송했으면 좋겠습니다.
무명
2007-08-07 10:12
저도 항상 택시를 타고 다니는데
기사분이
저도 항상 택시를 타고 다니는데
기사분이 하는 말이
지금이 어떤 세상인데 GS칼텍스 같은 큰회사에서
같은 회사에서 근무했던 가족들을 길거리로 내몰고
손배가압류도 풀어주는 않는 숭악한 놈들이라고
어찌나 욕을 하던지 낮이 뜨거워 혼났습니다.
사실 저희 가족도 GS스칼텍스에 다니거든요...
무명
2007-08-11 22:36
GS칼덱스 누리꾼 하는일
니네들요즘 여수지
GS칼덱스 누리꾼 하는일
니네들요즘 여수지역 아파트 디니면서 종이떼기 날라주드라 근디 그 돈 어서났냐? 혹시 담합해서 여수시민과 화물노동자들에게서 착취한 돈 아니냐? 무단 광고지를 배포했으면 수거해가는게 원칙아니니 하기사 뭐 허동수가 고객의 이익을 소중히 보호한다고 니네들 홈페이지에 올려났드만 고객은 무슨 보호 니그들 이익을 챙기기 위한 눈속임아니니 차들도 이상이 있으면 회사에서 리콜을 한다.하물며 돈을 착취해간 사과하기는 커녕 그걸 정당하다고 우기고 있는 기업이 투명한 기업이고 정도를 걷고 있는 기업이니?
여기에 글을 올리는 누리꾼이 무슨 죄가 있겠냐 먹고 살기 위해서 어쩔 수 없는 행위로 생각한다만 인간성까지 버리지 말길 바란다.차후로 종이떼기를 나르면 반드시 수거해 가는 행동을 보이길 바란다. 그리고 느그들이 언제부터 여수엑스포 개최에 관심있었다고 누구 사진이 시청앞에 걸리니 너네들도 사리판단이 흐트러진것 아니냐 아무쪼록 인간성까지 버리는 행동은 안 했으면 하는 바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