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창녀는 몸만 판다.... 등록일 : 2007-08-06 19:30

지에스 칼테스에 대하여,해고자 문제를 보도할 때 정확하고

공정하며 객관적인 보도가 되도록 해주세요

교묘하게 편파적이고 악의적인 보도로

일관한다면, 마치 앰비시가 무슨 반대급부를

원하여 양심과 영혼을 무시하고 자본주의에

헛상을 추종하는 집단으로 시민들이 오해할거요.

더이상 증오가 무관심으로 변하기 전에

본연에 임무에 충실하길 바라요.

댓글(2)
  • 2007-08-07 09:26

    명색이 방송사 의견란에 글을 올리시면서 제
    명색이 방송사 의견란에 글을 올리시면서 제목 선정에 좀 신경을 더 쓰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아무런 내용도 없이 무조건적으로 악의적인 보도다 하지 마시고 뭐가 잘못되었는지, 자신이 알고 있는 진실은 뭔지 적어 주셔야 개선을 하든 반문을 하든 할 것 같습니다.
    상식에 맞는 의견을 적어주시면 지역의 언론인들에게 큰 힘이 될거라고 봅니다.

  • 2007-08-11 22:39

    GS칼덱스 누리꾼 하는일
    니네들요즘 여수지
    GS칼덱스 누리꾼 하는일
    니네들요즘 여수지역 아파트 디니면서 종이떼기 날라주드라 근디 그 돈 어서났냐? 혹시 담합해서 여수시민과 화물노동자들에게서 착취한 돈 아니냐? 무단 광고지를 배포했으면 수거해가는게 원칙아니니 하기사 뭐 허동수가 고객의 이익을 소중히 보호한다고 니네들 홈페이지에 올려났드만 고객은 무슨 보호 니그들 이익을 챙기기 위한 눈속임아니니 차들도 이상이 있으면 회사에서 리콜을 한다.하물며 돈을 착취해간 사과하기는 커녕 그걸 정당하다고 우기고 있는 기업이 투명한 기업이고 정도를 걷고 있는 기업이니?
    여기에 글을 올리는 누리꾼이 무슨 죄가 있겠냐 먹고 살기 위해서 어쩔 수 없는 행위로 생각한다만 인간성까지 버리지 말길 바란다.차후로 종이떼기를 나르면 반드시 수거해 가는 행동을 보이길 바란다. 그리고 느그들이 언제부터 여수엑스포 개최에 관심있었다고 누구 사진이 시청앞에 걸리니 너네들도 사리판단이 흐트러진것 아니냐 아무쪼록 인간성까지 버리는 행동은 안 했으면 하는 바램...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