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GS 정말 너무해요. 등록일 : 2007-08-07 15:37

해도 너무하는군요.

요즘은 세계속에서 기업이 살 길은 물건 좋게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업 이미지라고 하더군요.

기업 이미지가 좋지 않으면 거래를 끊어버리는 나라도 있다고 하네요.

기업 이미지는 어떻게 만들까요?

단순히 돈 많이 들여서 멋진 TV광고로 만들어 질까요?

전 그렇게 보지 않습니다.

지역에서 지역민과 더불어 공존하고 상생할 수 있는 기업, 지역민과 국민들이 사랑하고 아끼고 키워나가는 기업만이 경쟁력을 갖출 수 있죠.

그런데, GS 좀 너무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워낙 많은 기업 이윤을 남기고 있기에 이미지야 어떻하든지 상관없다고 할 지 모르지만, 기업 망하는 것 순식간입니다.

더구나 노사문제도 이런식이고, 비자금 사건이 터져서 또 먹칠당하고, 참, 몇년전에는 씨프린스호 사건으로 지구 환경을 작살냈고, 지역에 기여한다는 명분으로 돈 얼마 낸다고 한 것도 생색만 내고 있고...

정말 많이 실망했습니다.

우리 지역 기업이 다른 지역 사람들에게 욕먹는 것 부끄럽습니다.

제발 이제는 그동안의 잘못을 뉘우치고 가장 시급한 현안문제인 해고자 문제를 결자해지의 자세로 풀저 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강자의 양보는 미덕이나, 약자의 양보는 비굴입니다.

여서동에서 시민이...

댓글(1)
  • 2007-08-11 22:58

    GS칼덱스 누리꾼 하는일
    니네들요즘 여수지
    GS칼덱스 누리꾼 하는일
    니네들요즘 여수지역 아파트 디니면서 종이떼기 날라주드라 근디 그 돈 어서났냐? 혹시 담합해서 여수시민과 화물노동자들에게서 착취한 돈 아니냐? 무단 광고지를 배포했으면 수거해가는게 원칙아니니 하기사 뭐 허동수가 고객의 이익을 소중히 보호한다고 니네들 홈페이지에 올려났드만 고객은 무슨 보호 니그들 이익을 챙기기 위한 눈속임아니니 차들도 이상이 있으면 회사에서 리콜을 한다.하물며 돈을 착취해간 사과하기는 커녕 그걸 정당하다고 우기고 있는 기업이 투명한 기업이고 정도를 걷고 있는 기업이니?
    여기에 글을 올리는 누리꾼이 무슨 죄가 있겠냐 먹고 살기 위해서 어쩔 수 없는 행위로 생각한다만 인간성까지 버리지 말길 바란다.차후로 종이떼기를 나르면 반드시 수거해 가는 행동을 보이길 바란다. 그리고 느그들이 언제부터 여수엑스포 개최에 관심있었다고 누구 사진이 시청앞에 걸리니 너네들도 사리판단이 흐트러진것 아니냐 아무쪼록 인간성까지 버리는 행동은 안 했으면 하는 바램...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