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시청자 의견
RE: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에서 진행중인 무한도전 사진전 불편합니다. 등록일 : 2011-04-25 08:31
▨ RE: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에서 진행중인 무한도전 사진전 불편합니다. |
저희 행사에 관심과 따끔한 충고에 감사드립니다.
시청자에 무료보편적인 문화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무한도전 사진전을 기획하여 지역에서는 두 번째로 여수지역에서 열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여수시민회관 및 순천문화예술회관 등 전시 공간이 여의치 않아 부득이하게 전남대학교로 행사장소를 정하였습니다.
그러나 시청자께서 지적하신 바와 같이 장애인 시설이 갖춰지지 않아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늘 시청자의 편에서 시청자가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직시하여 보다 유쾌한 공연 및 행사를 진행토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먼 길 어렵게 오셨는데 관람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시청자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에서 진행중인 무한도전 사진전 불편합니다. |
제가 생각하는 무한도전은 항상 시청자들을 배려하는 프로그램이란 점에서 좋아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사진전에 갔다와서는 다소 실망스러웠습니다.
장애인과 가족손님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더군요.
1층이 아닌 2층에서한다면 장애인 시설 아니 못해도 엘리베이터가 있는 곳에서 해야한다고생각합니다.
그리고 가족단위로 와서 즐기는분들이 유모차를 끌고오셨는데 계단에서 많이 불편해 하시더군요.
정말 기분좋게 보러갔다가 인상만 찌푸려지더군요.
장소를 옮기던지 아니면 장애인을 위한 안내원을 둬서 휠체어를 타고올지 모르는 장애인에대한
배려라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세계적인 행사를 준비하는 여수에서 겉이 아닌 속에서 부터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순간이였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