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소통하기

좋은 가수, 좋은 프로그램 오마이싱어

좋은 프로그램에는 좋은 가수가 출연해야 합니다.

저를 포함한 팬들이 신미래 가수 주변으로 모여들고 있는 것은 신미래 가수가 노래만 잘해서가 아닙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방송스케줄이나 행사가 없는 시간에는 끊임 없이 자기개발을 하고있다는 것을 알기에 그리고 그 것 때문에 계속 실력이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그 것을 지켜보는 즐거움으로 몰려드는 것입니다. 같은 노래라도 몇 년전에 부른 노래와 지금 부르는 노래는 그 격이 다릅니다. 정말 열심히 노력하는 아름다운 청년이며 좋은 가수입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80년 된 노래인 꽃마차를 역주행시켰으며 이제는 다른 가수들도 프로그램에서 꽃마차를 부르기 시작하였습니다.

신미래 가수는 트로트뿐만 아니라 발라드, 째즈, 중국어 노래, 일본어 노래, 스페인어 노래, Kpop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입니다. 신미래 가수가 부르는 군가에 반해서 팬이 된 사람들도 있을 정도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가수입니다.

장르부자 신미래 가수의 오마이싱어 출연을 신청합니다.

신미래 가수는 옛 노래를 그 노래가 가지고 있는 옛 분위기를 잘 살려가면서 부르기 때문에 인간축음기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옛 노래를 신곡 발표하는 것 처럼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을 잘 하여 멋지게 부르기 때문에 레트로퀸이라는 별명도 얻었습니다. 남자 가수중에 인간축음기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조명섭 가수와의 동반출연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