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제보
광양시 중마동과 제철주변의 도로문제점
늘 업무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리게 돤것은 다름이 아닌 광양시 중마동 일대의 도로에 관하여 몇자 올리고자합니다.
첫째-시청사거리에서 사랑병원과 농협하나로 마트앞.
기존에도 불법 주정차로 교통이 혼잡되는 지역인데 내일 중마 상설시장 개장과 그리고 지난주25일 하나로 마트의 개장으로 더욱더 정체가 심한곳입니다.
특히 하나로마트를 이용하는 고객이 도로에 불법 주,정차를 많이 하고 있고 또한 중마 축구장앞에는(하나로마트앞)광양교통의 버스 종점이자 출발지로 버스가 1-2대가 장시간 2차선중 2차로에 서 있었서 더욱이 정체를 가중하고 있습니다.
한번 검토하시고 버스정류장도 옮겨야만 제대로 도로역할을 할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중마시장앞(시청사거리)시장이 개장되면 주차장이 아닌 도로에 많은 차량이 주,정차가 예상되고 또 지금도 그러고 있습니다.
바로 옆에가면 무료주차장과 시장주차장되 있는데 제발 강력한 단속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광양길호대교에서 제철방면 태금역사거리
신호를 조정해야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여기는 제철주택단지에서 나오는차량들이 시간이 정해져 있고 그 외에는 출입문이 잠겨져 평상시에는 이용이 불가능하니 아예 주택에서 나오는 신호를 없애든지 아닌면 주택단지에서 나오는 도로의 출입문을 24시간 개방 하던지 해야할것 같네요
출입문이 열리는 시간은 06:-09:00(토,공휴일06:-08:00)
14:00-16:00.18:00-19:30(토,공휴일 출입통제)
22:00-24:00
하루에 4번 문이 열리는 시간이지요
제철소주택단지의 사람만을 위한 신호인것같아 불공평하네요
왜 posco사람들은 이기적일까요? 주택관리소가 문제일까요? 아무래도 알수가 없는것같아요
24시간 개방하여 일반시민도 이용할수있게 하던지 아니면 아예이곳(주택단지(금당후문))에서 나오는 출입문을 24시간 개방하던지 했으며 합니다.시의 행정은 모든사람에게 평등해야하는데 이러한 것을 볼때는 너무나 불공평한것같네요
늘 건강하시고 평안한날 되십시요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