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전라도 기행]'봄이 성큼' 섬진강 다압-R

김종태 기자 입력 2017-03-25 07:30:00 수정 2017-03-25 07:30:00 조회수 0

           ◀ANC▶섬진강의 아름다운 풍광과새하얀 매화꽃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광양시 다압면 일대는 눈에 띠는 모든 것이봄의 전령사로 손색이 없습니다.
매화마을 주변으로는 다양한 관광개발을 통해사시사철 체류형 관광지로 바뀌고 있습니다.
전라도 기행, 김종태 기자입니다.           ◀END▶섬진강을 끼고 도는 50리 길로광양시 최북단에 위치한 다압면..
예로부터 영.호남의 관문으로국내에서 가장 먼저 봄이 찾아온다는 매화마을은 항상 관광객들로 만원입니다.
매화마을은 새하얀 눈이 덮힌 듯매화꽃이 남녁의 언덕을 아름답게 수놓습니다.
나무가지마다단아한 꽃망울을 터트리며그윽한 매화향을 대지 가득 내뿜습니다.           ◀INT▶매화마을을 끼고 도는 푸르른 섬진강을 따라서는테마길이 들어서 있습니다.
테마길은 폭 3미터 규모의 도보여행길로곳곳에 자전거 길과 공원이 들어서관광객들의 힐링공간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INT▶

매화마을에서 잠시 발길을 돌려인근 느랭이골에 오르면또 다른 풍광이 기다립니다.
웅장한 편백 나무 숲과테마정원은 도심속 지친 심신을 달래주고야외에서 색다른 글램핑을 즐길 수 도 있습니다
느랭이골은 밤이되면 형형색색의 야간 조명과 함께 화려한 빛의 향연을 펼칩니다.
다압면에는 볼거리와 함께 먹거리도 풍부합니다.
섬진강에서 잡히는맛 좋은 제첩과 참게로 만든 계절음식이손님을 맞이합니다.
관광공사가 한국의 대표 관광지백곳 가운데 하나로 선정한 광양시 다압면..
(S/U)천혜의 자연경관을 토대로각종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아름다운 테마 관광지로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MBC뉴스 김종태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