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순천과 함께 보궐선거가 치러지는'여수시 나' 선거구에는 모두 5명의 후보가 출마했습니다.
침체된 지역인 만큼 다양한 활성화 정책을 내놓으며민심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김종수 기자입니다.
◀VCR▶
[C/G 1 - 좌측하단 투명] 노순기 전 의원이 의원직을 상실하면서 보궐선거를 치루게 된 여수시 나 선거구.///
[C/G 2 - 좌측하단 투명] 더불어민주당 김승호 후보는 주민자치센터 건립과 주차장 조성 등 부족한 인프라 확충을 주요 공약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INT▶
[C/G 3 - 좌측하단 투명] 국민의당 이정만 후보는시민들의 의정활동 참여를 확대하고문화의 거리 등을 조성해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INT▶
[C/G 4 - 좌측하단 투명]민중연합당의 김종근 후보는 고교생 친환경 무상급식과 어린이집 유치,근로자 복지회관 신축 등복지 중심의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INT▶
[C/G 5 - 좌측하단 투명]무소속으로 출사표를 낸 박남조 후보는 문화·스포츠 시설 건립과다양한 관광 정책을 통해 생기 넘치는 지역구를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INT▶
[C/G 6 - 좌측하단 투명]무소속 최처중 후보는 시의원 급여 전액을 기부하고 해양도서관 건립과 경제 활성화에 힘을 쏟겠다고 강조했습니다.
◀INT▶
경도 개발 등 대규모 사업에다침체된 지역의 재생 등만만치 않은 현안이 산적한 지역구인만큼후보자들은 저마다의 차별화된 전략으로민심 행보를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MBC NEWS 김종수입니다. ◀END▶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