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김기태 감독 가을 야구 '꼭'-R

한신구 기자 입력 2017-07-18 07:30:00 수정 2017-07-18 07:30:00 조회수 4

(앵커)전반기를 압도적 1위로 끝낸 기아가 짧은 올스타 휴식기를 끝내고후반기 레이스를 시작합니다.
김기태 감독은가을 야구에 대한 팬들과의 약속을 지킬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이미지 뉴스 리포터입니다.
(기자)
기아의 전반기 시즌은투타의 조화속에 완벽한 독주체제였습니다.
57승 28패... 승률 6할 7푼 1리로 2위와 8게임 차 ..
특히 전반기 막판에 보여준기아의 막강한 타력은 상대 팀들을 주눅들게 하기에 충분했습니다.
   EFFECT : 제일 좋은 그림 ....
김기태 감독은 후반기에 임하는 각오를 통해시즌 전 팬들과 약속했던가을 야구를 꼭 지키겠다고 밝혔습니다.
    ◀INT▶  김기태 기아 타이거즈 감독
특히 올스타 휴식 기간동안물오른 타격감이 떨어지지 않도록 노력했고,후반기에도 좋은 타격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전반기 기아 타격을 이끌었던최형우 선수는 개인적인 기록보다는 팀이 이기는데 집중하겠다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INT▶  최형우 기아 타이거즈 외야수
기아의 약점으로 꼽혔던 불펜은예전의 에이스 윤석민이이르면 다음달 초 복귀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큰 보탬이 될 전망입니다.
기아는 내일(오늘)고척 스카이돔에서 넥센과의 3연전을 시작으로 후반기 리그에 들어갑니다.
엠비시 뉴스 이미지 ◀ANC▶◀END▶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