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순천시 3114 온누리콜센터 개소 1년...시민 소통 창구로 큰 호응

최우식 기자 입력 2022-11-01 20:40:00 수정 2022-11-01 20:40:00 조회수 1

1년 전에 문을 연

순천시 3114 온누리 콜센터가

시민의 소통창구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순천시는 오늘(1),

온누리 콜센터 개소 1주년 성과 보고회를 통해

지난 1년 동안 16만 천928건의 민원을 상담했으며,

원스톱 처리비율이 개소 당시 46.5%에서

현재는 63.2%로 높아지는 등,

시민 민원 전화 불만사항 해소에

큰 역할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순천시는

앞으로도 시민들의 궁금한 사항과 불편한 사항 등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