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YGPA, 고객만족도 매년 낮아져

김주희 기자 입력 2021-10-13 20:40:00 수정 2021-10-13 20:40:00 조회수 0

여수광양항만공사의 고객만족도가

해마다 낮아지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김선교 의원에 따르면

여수광양항만공사의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과

지난 2016년 94점에서

지속적으로 낮아져

지난 해 84점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또, 여수광양항만공사의 고객만족도는

부산, 인천, 울산과 비교해

4년 연속 가장 낮았으며,

공기업 평균 고객만족도 점수 87.3점에도

미치지 못했다고 덧붙였습니다.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