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사람과 자연의 조화 '분재의 향연'-R

김양훈 기자 입력 2017-09-02 07:30:00 수정 2017-09-02 07:30:00 조회수 0

           ◀ANC▶나무를 화분에 심어 수십년 동안 정성스럽게 가꾼 각양각색의 분재가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대자연의 정취와 독특한 운치를 선보이며관람객들의 발길을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김양훈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END▶           ◀VCR▶ 전시실에 각종 분재가 풍기는 향기가 그윽합니다.
 솔 향 그윽한 소나무 분재는 풍류의 멋을보여주고.
 모과나무와 향나무 분재도 자연스러움과 고고한 자태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줄기와 가지를 정성껏 손질한 결과입니다.
 아기자기한 작은 분재들은분재의 또 다른 멋과 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INT▶ 방상현/수준이 너무 향상되어 있고 연출도 그렇고..특히 송백류, 모과, 주목.. 이런 분재들이너무 예술적입니다.//
 야외에 전시된 분재들은 화창한 가을 날씨와 어울어져 생동감이 넘쳐납니다.
 분홍색 꽃을 피운 백일홍 분재는 아름다운 자태를 뽐냅니다.
 이번 분재산업박람회에는 우리나라 최고의 분재작품 300여점이 전시되고 있습니다.
           ◀INT▶ 박병섭 지금까지 없었던 가장 큰 행사로써 이번 분재 작품들은 전세계 어느 곳에 내놔도 가장 훌륭한 작품이란 것을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한국 분재의 멋과 전통을 세계에 알리는2017 분재 산업박람회는 오는 7일까지 목포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열립니다.
mbc뉴스 김양훈입니다.//           ◀END▶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김양훈 400606@ys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