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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흥군, 청사 출입 관리 방식 개선

김주희 기자 입력 2020-09-14 20:40:05 수정 2020-09-14 20:40:05 조회수 0

고흥군이
코로나19에 따른 청사 출입 관리 방식을
발신자 전화번호 출입 관리 방식으로
개선했습니다.

고흥군은 민원인이 청사를 출입할 때
출입 명부에 직접 수기로 작성하는 방식에서
본인 휴대전화로
지정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출입자 전화번호와 방문일시 기록이
군청 서버에 자동 저장되고 4주 후면 삭제되는
발신자 전화번호 출입 방식으로 개선해
전남 최초로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군은 이번 발신자 전화번호 출입 방식이
민원인들의 개인정보 유출 우려를
크게 해소하고
청사 출입에 불편함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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