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로컬)화재로 일가족 참변-R

김종수 기자 입력 2018-04-07 20:30:00 수정 2018-04-07 20:30:00 조회수 1

           ◀ANC▶일가족이 모두 잠든 새벽에 화재가 발생해 아내와 자녀 등 3명이 숨졌습니다.
강한 바람을 타고 불길이 퍼지면서 연기가 집 안으로 유입돼 피해가 컸던 것으로 보입니다.
김종수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VCR▶때아닌 화재로 일가족이 참변을 당한 건오늘(7) 새벽 4시쯤.
불길이 집안으로 번지자 다급해진 부부는자녀들과 함께 화장실로 대피했습니다.
아내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의식불명의 가족들을 발견하고한 시간여 만에 불길을 잡았습니다.
S/U) 특히 1층에서 시작된 불은 강한 바람을 타고 순식간에 2층으로 번지면서 인명피해가 더 커졌습니다.
이 불로 남편 B씨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아내와 자녀 2명은 안타깝게 숨졌습니다.
경찰은 우선 건물 외부의 간이 사무실을 최초 발화지점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 불길이 1층 상가를 모두 태웠지만2층 주택은 피해가 덜한 점에도 주목하고 있습니다.
피해자들의 사망원인이 질식사로 판명되면서 연기가 빠져나가지 못하고 주택으로 유입됐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INT▶민병선 계장(순천경찰서 강력계) :일산화탄소 질식사로 보시면 되겠습니다.(화재 당시) 차량이나 사람이 없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다보니까 신고가 좀 늦어졌고..
경찰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감식을 마치고정확한 화재원인을 파악할 계획인 가운데 성실하게 살아왔던 가족에게 불어닥친 참변이주변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MBC 뉴스 김종수입니다.              ◀END▶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