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황태현 선수 응원 메시지

조희원 기자 입력 2019-06-14 20:35:03 수정 2019-06-14 20:35:03 조회수 0

◀ANC▶



앞서 보신 것처럼, 지역에서는

황태현 선수를 응원하는 열기가 뜨거운데요,



황태현 선수의 아버지도 광양에 남아

아들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그 응원의 메시지들을 모아봤습니다.



◀SYN▶



[완판 영상물입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 광양제철남초 후배 김태승입니다. 이번에 피땀을 흘리면서 준비한 형들을 생각하면 많이 존경하게 됩니다. 대표님, 감독님, 코치님들이 그라운드에서 큰 기쁨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황태현 선수 파이팅!



안녕하세요, 선배. 저는 선배의 후배인 6학년 3반 김서림이에요. 열심히 연습해서 결승에서 선배 실력을 마음껏 뽐내세요. 선배 동료들도 선배에 대한 칭찬이 자자하니 자신감을 갖고 결승에서 파이팅!



안녕하세요. 저는 광양제철남초등학교 5학년 2반 손성욱입니다. 주말에 하는 결승전 꼭 이겨주시고 결승전 경기 볼게요. 황태현 선수 파이팅! 국가대표 선수들 파이팅!



태현아. 지금 아빠의 심정과 엄마를 비롯한 형, 동생, 가족들의 마음. 한마디로 표현하면 이 세상의 어떤 기쁨이 이런 기쁨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행복하다.

많은 위기가 왔었을 때 그것을 이겨내면서 네가 만들어주었던 그 과정들을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에 가슴 벅차고 가슴이 뜨거워짐을 느낀다.

지금까지 보여준 것만으로도 너희 팀과 너에게는 엄청난 국민들에게 찬사를 받을 수 있는 그런 성과를 이미 거뒀다고 그렇게 생각돼.

네가 어떤 상황에 있더라도 그 부분에 대해서 믿고 끝까지 응원할 거야.

걱정하지 말고 끝까지 파이팅했으면 좋겠어.

황태현, 파이팅!



◀SYN▶

"황태현 선수, 파이팅!"



◀END▶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