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D/I] 순천시장 예비후보..내가 적임자-R (무소속 양효석)

김종수 기자 입력 2018-05-11 20:30:00 수정 2018-05-11 20:30:00 조회수 2


           ◀ANC▶저희 여수MBC는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기초단체장 예비후보들을 만나 주요 현안과 관련 공약들을 들어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순천시장 선거에 출마할 무소속 양효석 예비후보를 김종수 기자가 만나봤습니다.            ◀VCR▶후보님, 반갑습니다.네. 안녕하십니까?
다른 후보와 비교해 봤을 때 본인만의 장점은 어떤 게 있다고 보십니까?
저 양효석 후보는 24년 회계사로서 소상공인, 중소기업인, 근로자, 학생들과 함께 했습니다. 1조 2천억이 넘는 막대한 순천시 예산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편성하고 집행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춘 후보입니다. 순천시가 예산을 제대로 쓰고 있는지 예산에 대한 시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드릴 준비된 공정한 후보입니다. 한 푼의 예산도 헛되이 쓰지 않겠습니다. 
보시기에 순천시의 주요 현안과 발전 공약은 어떤 게 있을까요?
지역별로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신대지구에 지켜지지 않았던 약속들, 외국인 학교, 의료센터, 유통산업, 양효석 후보가 분양 당시 처음 약속대로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그리고 만약 3개시가 통합된다면 신대지구를 그 중심지로 만들겠습니다. 원도심의 경우 도시재생사업이 진행 중입니다. 양효석 후보는 반드시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원도심 상권 활성화를 이뤄서 과거의 전성기를, 사람들이 찾는 원도심의 모습을 되찾겠습니다. 그리고 빠르고 공정하게 신청사 부지를 결정하여 백 년 미래를 내다보는 청사, 양효석 후보가 만들겠습니다. 원도심화 되어 가는 연향 상권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승주, 서면, 낙안, 별량, 송광 등 과거 승주군에 속해 있던 읍면의 위상을 회복시키기 위해 예산을 늘리겠습니다. 진정 순천시민이 행복한 순천시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시작을 하겠습니다. 
시민후보로 탈당했다는 주장과 달리 기존 소속돼 있던 정당의 지지율 고전으로 무소속 출마를 결심한 것이 아니냐는 부정적인 시선도 있는데 여기에 대한 해명과 함께 유권자들께 당부 말씀 부탁드립니다.
이번 양효석 후보 무소속 출마는 순천시민들이 원칙을 지키는 공정한 인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정당을 포기하라는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무소속으로 출마한 것입니다. 양효석은 기존 정치세력과 손잡지 않고 홀로 설 수 있음을 시민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순천의 주인은 특정 정당이 아니라 시민 여러분이 진정한 순천의 주인이 되도록 양효석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네. 바쁘신데 시간내 주셔서 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            ◀END▶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