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가
신속하고 원활한 민원행정 추진을 위한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를 운영해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순천시는 지난해부터
민원처리기간이 2일 이상인 민원에 대해
법정처리 기간보다 단축처리 할 경우
공무원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마일리지제 운영을 통해 접수된
2만3천8백여건의 민원 가운데
법정처리일수 26만9천일을
13만3천일로 단축해
50% 가까운 단축률을 달성했습니다.
순천시는 올해도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 처리를 위해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를
확대 운영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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