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2015년, 새로운 도약의 해로...-R

최우식 기자 입력 2015-01-01 07:30:00 수정 2015-01-01 07:30:00 조회수 1

◀ANC▶
2015년 올해는
민선 6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해입니다.

일선 자치단체들은 새해를 맞아
지역 특성에 맞는 저마다의 비전을 제시하며
새로운 도약과 희망의 해를 만들겠다는
원대한 포부를 밝혔습니다.

전남도지사와 일선 시장.군수들의 신년사를
요약했습니다.
◀VCR▶

◀SYN▶이낙연/전라남도지사
"전남 산업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준 석유화학·철강·조선 등 주력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연구개발과 산업고도화 등을 돕겠습니다. 전기자동차, 우주항공, 세라믹, 생물의약산업 등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노력도 등한히 하지 않을 것입니다. "

◀SYN▶주철현/여수시장
"서민경제 활력 회복을 위해서 지역에서 발생한 부가가치가 지역 내에서 소비될 수 있도록 범 시민운동을 전개해 나아가겠습니다. 자녀 교육과 의료 여건 때문에 외지로 이사하는 사람들이 없도록 명문고 설립과 의료시설 확충사업을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SYN▶조충훈/순천시장
"올해는 순천만정원이 대한민국 최초의 국가정원 1호로 지정되어, 순천은 대한민국 대표 정원 문화 선도도시로 세계가 주목하는 정원도시로, 정원산업의 메카로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SYN▶정현복/광양시장
"새해에는 우리시의 양대 시정 목표인 '대한민국 행복수도 광양', '전남 제1의 경제도시 광양' 건설을 위해 6대 전략 추진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SYN▶박병종/고흥군수
"지역발전과 군민행복이라는 군정의 큰 줄기 아래, 안전한 고흥, 행복한 군민, 활기찬 경제, 투명한 행정의 4대 군정 목표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END▶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