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목포시청 FA컵 돌풍 계속된다-R

김양훈 기자 입력 2018-08-13 07:30:00 수정 2018-08-13 07:30:00 조회수 0

           ◀ANC▶ 내셔널리그 소속 목포시청 축구팀의 FA컵 돌풍이 올해도 계속 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FA컵 4강 신화를 쓴 목포시청 축구팀은올해도 K리그 팀들을 연달아 꺾으며 8강에 진출했습니다.
 김양훈 기자가 보도합니다.           ◀END▶
 지난해 FA컵 4강까지 올랐던 목포가 이번에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목포시청 축구팀은 FA컵 16강 전에서 인천유나이티드를 꺾고 8강에 안착했습니다.
 목포는 선제골을 내줬지만김상욱이 후반들어 연속 2골을 넣으며 인천에 2-1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INT▶ 김상욱작년에 FA컵 4강에 들었는데 올해도 모든 선수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서 작년 못지 않게 더 좋은 성적을 내도록..//
 실업리그인 내셔널리그에 있는 목포시청은줄곧 하위권에 머물고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와 아마추어팀이 모두 참가하는FA컵에서는 K리그 팀들을 꺾는 대반란의 주인공으로 변신합니다.
 대부분 선수들이 프로에서 활약했지만 출전기회를 많이 못잡았고 다시 목포시청에서 새로운 축구인생을 걷고 있습니다.
 이들의 꿈은 자신의 기량을 최대한 끌어올려 다시 프로에 진입하는 것입니다.
           ◀INT▶ 김경연다시 목포시청으로 복귀한 만큼 좋은 경기력과좋은 성적을 거둬서 다시 프로에 올라가서좋은 모습을 보이도록..//
 목포시청 축구팀은 2년 연속FA컵 4강 진출이라는 기적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mbc뉴스 김양훈입니다.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김양훈 400606@ys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