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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 소통 구현 '열린 시정의 창' 발간

김종태 기자 입력 2015-07-11 07:30:00 수정 2015-07-11 07:30:00 조회수 0

여수시가
소통 행정 구현을 위해
시민들의 고충 민원처리 결과를 담은
책자를 발간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여수시는
민원처리의 통일성과 효율성 확보를 위해
인터넷과 전화, SNS 등
다양한 경로로 접수된 일반행정과 건설교통 등
10개 분야, 195개 민원을
사례별로 편집한 책자를 발간했습니다.

'열린 시정의 창'이란 이름의 이번 책자에는
시민들의 민원과 그 해결책은 물론
여수지역의 유명 관광명소와 먹거리 등
다양한 관광정보도 함께 수록돼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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