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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 Happy Day, 민원 해결 창구 역할

김주희 기자 입력 2015-08-18 07:30:00 수정 2015-08-18 07:30:00 조회수 0

광양시의 '광양 Happy day'가
지역의 민원 해결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입니다.

광양시는 지난 해 9월부터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마다
지역 사회의 민원을 접수받아 해결 방안을 찾는
'광양 Happy Day'를 운영한 결과
모두 249건을 접수받아
완결 67건, 현지답변 종결 75건 등
전체 57%인 142건의 민원을 마무리했습니다.

광양시는 나머지 현재 추진 사업 58건에 대해
조속히 민원 해결이 가능하도록
점검·보완해 추진하고
올 하반기에도
'광양 Happy Day'와 함께 시정 공감 토크 등
현장 참여 행정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해 나갈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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