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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시 콜센터 안내 서비스 첨병 역할

김종태 기자 입력 2015-09-08 07:30:00 수정 2015-09-08 07:30:00 조회수 0

여수시 콜센터가
시민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의
안내 서비스를 높이는데
첨병 역할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수시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친절하고 신속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천12년 콜센터를 설치하고
모두 68만여건의
전화 민원을 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상담사 9명이 배치돼
운영되고 있는 콜센터는
전국 어디서나 1899-2012만 누르면
전문상담사와 연결돼 시정관련 상담이나
관광 안내을 받을 수 있으며,
외국인을 위해
영어 상담도 벌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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