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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친절 시내버스 기사 시민 평가단 운영

김종태 기자 입력 2015-09-25 07:30:00 수정 2015-09-25 07:30:00 조회수 0

여수시가
시내버스 기사들의
불친절 사례를 해소하기 위해
시민 평가단제도를 도입해 운영합니다.

여수시는
그동안 행정기관의 계도와 단속만으로는
시내버스 기사들의 불친절 근절에
한계가 있다고 판단하고
시민평가단이 월 3차례
직접 버스에 탑승해
버스기사의 친절도와 과속,
신호위반 등을 평가해 나갈 계획입니다.

여수시는
시민평가단의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친절기사에는 인센티브를 부여해
친절도를 높이고
3번에 걸쳐 불친절 기사로 평가될 경우에는
해당업체 해고를 권고하는 등
관리감독을 강화해 나갈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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